2008.02.11 21:22

좀 도와주십시요-_-ㅋ

profile
조회 수 1305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번에 여자친구가 일하고있는 JAZZY M.A.S라는 곳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ㅎ
저도 잘 모르는데 그냥 뭐 예술의 집합체 같은 그런곳-ㅅ-;;;;;;;;;
음..카페를 운영하면서 그 안에 뭐 여러 작가들의 예술품들을 전시해서
사람들이 쉽게 접할수 있게 해놨더라구요~물론 제가 여기 올리는것은 영상전시회도 해준다고하더라구요-ㅁ-
언제쯤 우리 씨포디유저그룹의 전시회도 여기서 한방 하면 멋지지 않을까 하네요 ㅡㅡㅋ
아님 벙개도 여기에서 한방하면 혹시나 싸게 해주지 않을까...하는 그런 헛된 기대감 ㅡㅡㅋ
http://club.cyworld.com/jazzyspot <--요기 싸이월드 클럽주손데..
우리 씨네마유저님들 제 여자친구 좀 도와주십시요-ㅅ-
1분의 투자가 저와 제 여자친구를 살리는 길입니다 ㅠ_ㅠ ㅋㅋㅋㅋㅋㅋ
괜히 이런데 글 올렸다가 길동님에게 막 혼나는거 아닐지 모르겠어요;;;;
가입 좀 해주시구~나중에 꼭 여기서 씨포디유저 전시회 한방 할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ㅡ^
자세한건 가입하시고나서 ㅎㅎㅎㅎㅎ
  • profile
    츄파춥스 2008.02.11 21:22
    아메리카노 공짜로 한잔 먹을수 있다는 소문도...-_-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2.11 21:22
    여친께서 사장님? ^^;;;
  • profile
    똥쓰 2008.02.11 21:22
    아 어디에요? 가보고 싶습니다..
  • ?
    수옥 2008.02.11 21:22
    공간이 아주 좋네요~
    사루비아 다방같은 공간에서 전시 하고 싶습니다.ㅋㅋㅋ
  • profile
    irisoun 2008.02.11 21:22
    방금 도와줬어요..ㅋㅋ-_-..
    당근 서울이겠죠...ㅠ
    나중에 올라가면 ..가볼까ㅠ
  • ?
    GrooveWorker 2008.02.11 21:22
    이야 분위기좋네요^^ 클럽음악도 좋고
  • profile
    츄파춥스 2008.02.11 21:22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데에요 너도나도 ㄱㅏ입해서 츄파춥스 살려주자!!!!!ㅎㅎㅎㅎ
  • profile
    정석 2008.02.11 21:22
    가입완료.. 근데 뭐하는건지 알려주세요 궁금합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2.11 21:22
    광고금물~ -1000포인트...(1000포인트 안되면 미리 삭감예치)
  • profile
    츄파춥스 2008.02.11 21:22
    길동님 봐주세요 ㅠ_ㅠ 1000포인트 없어요 ㅠ_ㅠ
  • profile
    버럭길동 2008.02.11 21:22
    하루당 이자율 36%입니다.~
  • profile
    김판근 2008.02.11 21:22
    헐....하루당....36%.......-_-;;;제7금융쯤될듯...ㅋ
  • ?
    폰데링 2008.02.11 21:22
    테라스 예쁘네요.
    근처 가게되면 들려봐야겠어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4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3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4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4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1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57
» 좀 도와주십시요-_-ㅋ 13 file 츄파춥스 2008.02.11 1305
2464 놀자~~놀자~~놀자 4 러브마크 2008.02.11 1364
2463 자유 욕심쟁이 사장님.. 5 우라미 2008.02.11 1369
2462 설문 황당 설문조사요-_-ㅋ 7 츄파춥스 2008.02.11 2364
2461 자유 출근 첫 날부터 빈둥 빈둥.. 9 우라미 2008.02.11 1366
2460 새해 첫 출근... 7 러브마크 2008.02.11 1319
2459 자유 영화 '미스트'.... 12 늦깍이 2008.02.11 1467
2458 3월에 시작하는 Aftereffect 스터디가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참석하세요~ 26 유라니 2008.02.10 1444
2457 자유 연휴에 애니메이션 감상하기. 6 유라니 2008.02.07 1434
2456 자유 과도한 번개로 인해.. 7 우라미 2008.02.07 1447
2455 다들 포탈 사이트 비밀번호 변경하세요 4 케레니스 2008.02.07 1679
2454 자유 맥북 에어 살려고 하는데.... 15 야삽 2008.02.06 1570
2453 한달만에 놋북 또 질렀습니다. ㅋ 5 file macmind 2008.02.06 1369
2452 자유 이데로 시간을 보내 버리면... 10일 저녁 후회한다... 3 늦깍이 2008.02.06 1392
2451 시네마 가족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5 러브마크 2008.02.05 1361
2450 자유 설날 고향 방문 준비 끝... 5 슈퍼맨 2008.02.05 1336
2449 자유 정석님의 학원 강의? 35 anigas 2008.02.05 1408
2448 자유 인텔의 스컬트레일 프랫폼.... 6 늦깍이 2008.02.05 1465
2447 입춘 11 file CJF℃ 2008.02.04 1533
2446 이제 곧 설이네요.. 모두들 복 많이 받으세요~ 19 file byjin 2008.02.04 134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7 808 809 810 811 812 813 814 815 81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