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3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스케치앤 툰을 사용중인데 거리에 따른 라인 두께를 표현을 해야합니다.


질답란에서 검색을 해 길동님 답변을 찾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옵션이 나오질 않네요. 버전이 달라서 그런거지 해결을 할 수가 없어서


다시 질답란에 질문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3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77
»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거리에 따른 라인 두께 옵션 질문입니다. 2 몽타주 2014.08.16 1138
13306 모델링 사각형 한쪽만 곡선으로 하는방법 1 원령 2014.08.16 1212
13305 V-Ray vray 재질 질문이에요! 2 file 세듀 2014.08.15 1165
13304 V-Ray 재질에 반사탭이 안보여요~ 2 file 디노 2014.08.14 959
13303 카메라 포커스 초점거리에 따른 심도표현 2 알고있썰묘 2014.08.14 4482
13302 V-Ray vray 질문입니다~~ 4 세듀 2014.08.14 994
13301 리플렉션,쉐도우 등 모두 유지 한채 오브젝트만 랜더 거는 법이 궁금해요! 3 디노 2014.08.14 976
13300 RealFlow 팀랜더에서 리얼플로우 오류 질문드립니다~ 4 의잉 2014.08.14 1056
13299 애니메이션 리깅중에 팔꿈치 부분 질문입니다 2 file 우주최강 2014.08.13 1243
13298 프로그램 렌더링을 빠르게 하려면 컴퓨터 어떤 것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 2 file 킴주 2014.08.13 3583
13297 MAYA 마야와 시포디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3 영대시디 2014.08.12 1330
13296 라인만 렌더링하는 방법?(스케치엔툰/셀렌더사용) 2 file 미스터부씨 2014.08.12 2018
13295 Dynamics 라인이 물체형태에 맞게 감싸는게 궁금합니당 3 file 냠냠냠 2014.08.12 1318
13294 Dynamics 그래비티값을 원하는 오브젝트에만 주고싶어요 2 디노 2014.08.12 1346
13293 텍스쳐 symmetry 적용후 텍스쳐 밀림 현상 조커 2014.08.11 11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03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