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482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시네마4d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실제 카메라는 dslr 에서 심도 표현이 가능하잖아요?

 

혹시 시네마4d에서도 심도 표현을 멋지게 가능할까요? 카메라 기능 아무리

 

누르고 값변경해도 초보자인 저는 흑흑 눈물만 흐르네요

 

도와주세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5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93
13307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거리에 따른 라인 두께 옵션 질문입니다. 2 몽타주 2014.08.16 1138
13306 모델링 사각형 한쪽만 곡선으로 하는방법 1 원령 2014.08.16 1212
13305 V-Ray vray 재질 질문이에요! 2 file 세듀 2014.08.15 1165
13304 V-Ray 재질에 반사탭이 안보여요~ 2 file 디노 2014.08.14 959
» 카메라 포커스 초점거리에 따른 심도표현 2 알고있썰묘 2014.08.14 4482
13302 V-Ray vray 질문입니다~~ 4 세듀 2014.08.14 994
13301 리플렉션,쉐도우 등 모두 유지 한채 오브젝트만 랜더 거는 법이 궁금해요! 3 디노 2014.08.14 976
13300 RealFlow 팀랜더에서 리얼플로우 오류 질문드립니다~ 4 의잉 2014.08.14 1056
13299 애니메이션 리깅중에 팔꿈치 부분 질문입니다 2 file 우주최강 2014.08.13 1243
13298 프로그램 렌더링을 빠르게 하려면 컴퓨터 어떤 것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 2 file 킴주 2014.08.13 3583
13297 MAYA 마야와 시포디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3 영대시디 2014.08.12 1330
13296 라인만 렌더링하는 방법?(스케치엔툰/셀렌더사용) 2 file 미스터부씨 2014.08.12 2018
13295 Dynamics 라인이 물체형태에 맞게 감싸는게 궁금합니당 3 file 냠냠냠 2014.08.12 1318
13294 Dynamics 그래비티값을 원하는 오브젝트에만 주고싶어요 2 디노 2014.08.12 1346
13293 텍스쳐 symmetry 적용후 텍스쳐 밀림 현상 조커 2014.08.11 11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03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