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08.02.04 17:47

또 창고를 뒤져보다가...

profile
조회 수 1424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늘도 뭐 찾을게 있어서 창고를 뒤져보다가 또 하나의 핸드폰을 발견...

왼쪽 것이 2008년 1월 21일에 제작된 M4650

중간 것이 2002년 10월 15일에 제작된 V300

오른쪽 것이 1997년에 제작된 SCH-1100


4650이 현재 사용중인 녀석이고...

V300은 2002년 당시엔 최신 폰으로 IMT-2000이 되는 최초의 기종이었습니다만...
겨우, 보름도 채 사용하지 못하고, 사고사 한 녀석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카메라 부분이 아예 부숴져 있죠.
으~ 당시의 기억이... ㅠㅠ...
당시에 열받아서 걍 창고에다가 집어던져 버린 이후로는 무려 6년만의 해후라는...
ㅎㅎㅎ...

SCH-1100은 몇일전에도 올렸던 녀석입니다.
충전해서 배터리 장착해보니 살아는 있더군요.
하지만 PCS라서 사용이 가능할란가 모르겠습니다.

핸펀만 한 열개 이상은 사용한것 같은데, 그중 보상으로 구매한 몇개를 제외하곤 모두 창고에 있을텐데, 찾다가 나오면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죄다 애니콜...
  • ?
    CharybDis 2008.02.04 17:47
    제 폰은 2002년도에 구입했던 sph-x4900.
    멀티미디어메시지도 안되고 사진도 안되고 동영상도 안되지만
    지금까지 고장없이 잘 버티고 있다는...^^;
  • profile
    전우열 2008.02.04 17:47
    이건.. 처음으로 나온.-_- 32 폴리 음이였나;; 40 폴리음이였나.... 아닌가요..ㅎㅎ;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2.04 17:47
    슈퍼맨님 얼리시네...
    가장 좋은 건만 골라 쓰셨네요. ^^;;;
  • ?
    늦깍이 2008.02.04 17:47
    어이쿠 저 좋은걸.....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28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2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3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3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0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47
» 자유 또 창고를 뒤져보다가... 4 file 슈퍼맨 2008.02.04 1424
2444 자유 C4D Cafe 가입 했습니다~~ 1 정신포멧 2008.02.04 1540
2443 설문 2월달 정모 언제인가요?? 10 캐빈 2008.02.04 2171
2442 자유 사랑한다는 것.... 7 러브마크 2008.02.04 1503
2441 자유 야후 미니 편리하네요,, 11 file 시부야 2008.02.04 1909
2440 i'Mac 컴터 바꿨어요~~ 8 정신포멧 2008.02.03 1480
2439 자유 시네마 속에 체스 게임 8 초보사마1 2008.02.03 1366
2438 자유 듀얼 GPU....? 6 늦깍이 2008.02.03 1448
2437 자유 노트북으로 렌더링 19 영채신 2008.02.03 1726
2436 자가 뽐뿌 중인데 도와주세요. 19 file madsen 2008.02.03 1322
2435 [구합니다]버리실 맥 구합니다... 8 러브마크 2008.02.03 1789
2434 자유 7분 남았다... 7 늦깍이 2008.02.02 1479
2433 진중권...인수위원회 영어 정책에 확장판 154 secret 버럭길동 2008.02.02 129
2432 자료공유에 대한 후속조치/공지 12 정석 2008.02.02 1417
2431 자유 앗~! 뱀이다~~!! 19 file 박씨 2008.02.01 1603
2430 자유 오랫만에 창고를 뒤져보다가... 13 file 슈퍼맨 2008.02.01 1888
2429 자유 새로텍 이벤트(참고) 1 CharybDis 2008.02.01 1302
2428 자유 진중권이 오랜만에 한방 날렸네요~ 13 버럭길동 2008.02.01 1527
2427 첨으로글을쓰게되네요- 15 대팡 2008.02.01 1641
2426 강남 번개 스케치[1차-2] 16 file 러브마크 2008.02.01 14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8 809 810 811 812 813 814 815 816 817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