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애니메이션을 랜더링하는 중에 오브젝트 버퍼관련 문제 질문올립니다.
제품에서 특정부분(led렘프)만 빛나게 하기 위해서 오브젝트버퍼를 뽑아 에펙에서 합성작업을 하려했습니다.
그와중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1. 특정 부분에만 오브젝트버퍼를 걸었습니다.
2. 렌더셋팅에서 정확히 버퍼를 생성, 경로까지 지정하였습니다
3. 픽쳐뷰어에서 싱글레이어로 특정부분만 흰색 나머지는 검정색으로 렌더링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4. 실제 랜더링한 이미지를 확인했더니 버퍼로 뽑은 이미지가 특정부분이 아닌 오브젝트 전체의 알파값 형태로 출력이되었습니다..
대체 어떤문제일까요ㅠㅠ
오브젝트 버퍼 태그가 어디에 달려있는지부터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