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진은 hyper matrix 시연모습인데요
시포디 모그라프를 이용해서 만들수 있을것같은데
제가 초보라 질문올립니다.
어떤툴을 사용해야하는지 설명좀 해주세요ㅜㅜ
| 첨부 '1' |
|---|

안녕하세요
사진은 hyper matrix 시연모습인데요
시포디 모그라프를 이용해서 만들수 있을것같은데
제가 초보라 질문올립니다.
어떤툴을 사용해야하는지 설명좀 해주세요ㅜ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61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74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79 |
| » | MoGraph |
모그라프 사용해서 hyper matrix 같은 효과를 내고 싶습니다.(사진첨부)
1 |
별명뭐하지 | 2014.07.30 | 1057 |
| 13245 | 텍스쳐 |
곰팡이 느낌의 맵핑
2 |
궁금한민이 | 2014.07.30 | 718 |
| 13244 | 그 외 | OpenGL 설정 따로 안해도 알아서 들어가나요? 1 | 디노 | 2014.07.30 | 1022 |
| 13243 | 애니메이션 | 모션클립이 끝난후 그데로 있는방법 4 | 꾸러기 | 2014.07.30 | 709 |
| 13242 | 기타 | 동영상을 찾습니다. | 양양양양. | 2014.07.30 | 503 |
| 13241 | 모델링 | 클로너, 듀플리케이트, 어레이 차이가 뭔가요? 5 | 블랙세인트 | 2014.07.30 | 875 |
| 13240 | 디스플레이 옵션이나 라이팅 옵션을 만지면 컴퓨터가 셧다운 됩니다. 3 | 블랙세인트 | 2014.07.30 | 705 | |
| 13239 | Hair | hair로 만든 것을 object로 바꾸거나, explosion 시키는 방법 5 | 인찬입니다 | 2014.07.29 | 698 |
| 13238 | 그 외 | 저장하는법 1 | 리랑 | 2014.07.29 | 944 |
| 13237 | A.O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3 | 토빅 | 2014.07.29 | 774 | |
| 13236 | 모델링 |
구부려지는 쇼파 모델링 질문(bend?)
10 |
우사미 | 2014.07.29 | 1068 |
| 13235 | 모델링 |
자동건조대 모델링 질문
3 |
우사미 | 2014.07.29 | 1038 |
| 13234 |
3d 입체영상 화면 분할 하는 방법이 있나요??
3 |
인찬입니다 | 2014.07.29 | 48798 | |
| 13233 | 모델링 |
실린더 기울기 줄이기,실린더 부드럽게하기
7 |
우사미 | 2014.07.29 | 750 |
| 13232 | 모델링 |
와이어 프레임 구조 렌더링
9 |
나무사랑 | 2014.07.29 | 981 |
사진으로 봤을 때는 플레인 이펙터의 Falloff를 Torus와 Sphere 형태로 써도 될 거구요.
Falloff만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다른 형태들도 분명 나올 테니. Shader 이펙터를 사용하는 것이 좀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애니메이션되는 이미지를 만들어 Shader 이펙트에 재질로 적용하고, Shader 이펙터가 재질의 채널을 읽어 클로너 등의 모그라프 오브젝트에 전달하는 방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