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6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글 하나에 질문 하나씩.. 이라는 공지를 지키기 위해 또 글 올립니다. ^^;;


마야에서 오클루젼을 뽑을때, 쉐이더를 따로 적용시켜서 오클루젼만 렌더 걸어서 확인할 수가 있잖아요..


그리고 픽쳐뷰어에서 특정 부분만  렌더 걸어서, 먼저 렌더한것(a), 방금 렌더한것(b)을 교차해서 비교도 하구요..


근데 시포디에서는 오클루젼'만' 렌더 걸어서 볼수는 없나요? a/b 교차해서 오클루젼 옵션도 좀 바꿔보려고 하는데..


오클루젼'만' 어떻게 렌더하는지...


멀티패스에 오클루젼을 체크해야만 확인할수 있는지요? 그럼 렌더할때 다시 패스를 다 뽑아야 하는건가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87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63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1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89
14680 C4DIC 설치 문제 질문이요 ㅠㅠ 4 린다 2014.07.24 510
14679 XPresso 무한으로 펼쳐진 바다를 만들고 싶습니다. 6 드와이트슈르트 2014.07.24 704
14678 모션블러를 멀티패스로 뽑을 수 있는 방법 김철홍 2014.07.25 479
14677 픽쳐뷰어에서 특정부분 렌더(render region)이 가능한가요? 2 file 너머야 2014.07.25 1480
» 오클루젼만 확인 하는 법 알고 싶어요... 2 너머야 2014.07.25 768
14675 텍스쳐 gi를 쓸 때 오브젝트가 배경에 영향 안 받는 방법이 있나요? 4 file 탄미^8^ 2014.07.25 792
14674 텍스쳐 원호를 따라 구르는 구슬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3 file 블랙나이트 2014.07.25 423
14673 모델링 캐릭터 표정변화 하는법? 2 file 둠칫 2014.07.27 1614
14672 모델링 스플라인을 이용한 오브젝트에 두께를 주고 싶어요.. 2 안월 2014.07.28 1618
14671 MoGraph 원자?원소?들 생성되는 영상을 만드려고합니다 4 file 궁금한민이 2014.07.28 474
14670 애니메이션 다른 물체를 따라가는것을 만들려고 하는데 3 file 의잉 2014.07.28 426
14669 모델링 와이어 프레임 구조 렌더링 9 file 나무사랑 2014.07.29 788
14668 모델링 실린더 기울기 줄이기,실린더 부드럽게하기 7 file 우사미 2014.07.29 538
14667 3d 입체영상 화면 분할 하는 방법이 있나요?? 3 file 인찬입니다 2014.07.29 48615
14666 모델링 자동건조대 모델링 질문 3 file 우사미 2014.07.29 4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