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정품 구매시에 할인해서 파는 기간이? 있다고 들었는데 대략이라도 언제쯤인지 알수 있을까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c4d정품 구매시에 할인해서 파는 기간이? 있다고 들었는데 대략이라도 언제쯤인지 알수 있을까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35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9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493 |
| 15512 | 기타 | 같은 태그만 선택하는 방법이 있나요?? 2 | 우주최강 | 2014.07.17 | 775 |
| 15511 | 텍스쳐 | 알루미늄 재질을 표현하고 싶어요 | 서득수 | 2014.07.17 | 1084 |
| 15510 | 프로그램 연동 |
C4D 애니메이션을 유니티3D로 가져오면 안먹어요..ㅠㅠ
1 |
문곰 | 2014.07.17 | 1408 |
| 15509 | 기타 | 맥에서 씨포디 설치해서 사용중인데요 기즈모? 가 안보입니다 ㅠㅠ 2 | 붙자 | 2014.07.18 | 1020 |
| 15508 | MAYA | C4D 모그라프애니메이션을 베이크해서 Maya에서 불러들이는 방법 1 | 신클레어 | 2014.07.19 | 1414 |
| 15507 | 폴딩 애니메이션..튜토리얼보고해도 잘안되서요ㅠㅠ | 으아니?! | 2014.07.19 | 803 | |
| 15506 | V-Ray | V-ray 강좌 좀 추천해 주세요. | 시네마 맥 | 2014.07.19 | 959 |
| 15505 | 텍스쳐 |
스컬핑 노멀 베이크 결과물에 대한 질문입니다.
2 |
범kin | 2014.07.20 | 1159 |
| 15504 | V-Ray | c4d 합성 1 | 시네마 맥 | 2014.07.20 | 1126 |
| » | 프로그램 | c4d 정품구매 문의 드립니다.. 2 | 삼영그루브 | 2014.07.21 | 1108 |
| 15502 | 모델링 | 리깅한 오브젝트를 부피를 유지시키면서 스케일을 줄일수 있나요? 1 | 의잉 | 2014.07.21 | 1132 |
| 15501 | 모델링 |
오브젝트 클릭하면 기본라인선 보이게 하고싶어요
4 |
새향 | 2014.07.21 | 3063 |
| 15500 | 프로그램 연동 | c4d로 모델링을 한후 모델링이 액체로 녹는 장면을 연출하고 싶습니다. 4 | 하룜 | 2014.07.22 | 1404 |
| 15499 | 모델링 |
면마다 각각 베벨일 줄수 없을까요?
3 |
이선 | 2014.07.22 | 1188 |
| 15498 | 텍스쳐 |
bake texture에 대해 질문합니다.
2 |
곤님 | 2014.07.22 | 1201 |
할인프로모션 얘기하시는거라면, 특별히 주기가 있어보이진 않던데요.
자주 하는것처럼도 안보이고;;
새로운 버전 출시되면 한번씩 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