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506 추천 수 0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Cinema 4D 튜토리얼 사이트 Cineversity 아시죠?


만약 이 사이트에 한글 자막이 지원된다면, 

유료 가입하여 사용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 profile
    테세락 2014.07.09 13:27

    자막지원이면 당연히 있습니다.

  • ?
    귤귤이 2014.07.09 13:32

    당연하죠.. 지금도 돈내고 보는데 이해가 좀 안되는게 많아요 ㅠㅠㅠ

  • ?
    찌질이 2014.07.09 14:38

    지금도 유료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한글이라면 더더욱 좋지 않을까요~

  • ?
    눈물조각 2014.07.09 14:51

    무조건 결제합니다!!

  • ?
    카이젤블루 2014.07.09 16:20

    헐... 그걸 말씀이라고... 당연히 유료 가입 엄청 많아질 걸요;;;
    저부터도 하겠음.

  • ?
    새벽별보기 2014.07.09 16:40

    저도 하겠습니다 무조건 결제!!

  • ?
    김건균 2014.07.09 17:09

    한글자막이 지원된다면 확실히 좋겠네요. 저 역시 유료가입 의향이 있습니다.

  • profile
    혁이 2014.07.09 21:24

    자막지원이라면 이미 결제 되어있겠죠~?!

  • profile
    아키라박 2014.07.09 22:21

    바로 하겠죠 ㅎㅎ

  • ?
    송온민 2014.07.10 00:19

    저도 찬성!!!


    엄청난 지식을 습득하는데 그 정도야





  • ?
    현기훈 2014.07.10 09:22

    회사에 바로 신청합니다!! ㅋㅋ

  • ?
    몽타주 2014.07.10 12:54

    저도 신청합니다... 혼자 더듬더듬 공부하기 너무 힘드네요.. ㅠㅠ

  • ?
    몽타주 2014.07.10 12:57

    헌데 번역의 퀄리티도 중요한 것 같아요. 기본 개념들을 설명해주는 부분을 분명 이해하고 넘어가고 싶은데,


    발 번역이면 좀 곤란할 것 같네요 ㅋ

  • ?
    .피. 2014.07.10 13:42

    시네버시티 한글버전으로 나오면 학원들 망한다고 하는데. ㅋㅋ

    시네마 저변 확대와 고급유저들이 많이 나오려면 응당 나와야 한다고 봅니다.

    한글 시네버시티 !

  • ?
    종현 2014.07.12 18:15

    그럼 너무 감사할것같습니다 ㅠㅠ 

  • ?
    강가딘 2014.07.12 22:12

    나온다면 신청합니다. ^^

  • profile
    아트팬 2014.07.13 22:24

    언제 오픈 하실려구요?... 이왕이면 좀 빨리...ㅎㅎ

  • ?
    편승자 2014.07.14 00:04

    저도요 당연히 !!!

  • ?
    태기야 2014.07.14 12:16

    다..당연히요!!!

  • profile
    당과 2014.07.15 12:42

    물론 해야됩니다 무조건!

  • ?
    늘푸르른솔 2014.07.21 13:43

    찬성


  • profile
    아모리 2014.07.21 14:38

    제발 한글자막 ㅋㅋㅋ 유료 신청합니다 ㅋㅋ

  • profile
    엑시스 2014.07.25 13:45

    넵 유료의향 당연히 있습니다!!

  • ?
    엘컷 2014.08.06 11:24

    당연히 신청합니다~!! 더빙은 어때요?ㅎㅎㅎ

  • ?
    등대지기 2014.08.07 10:12

    한글지원되기를 기대합니다 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76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6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86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69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97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6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293
1702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1 야오 2014.07.09 579
» 설문 Cineversity 한글버전이 나온다면? 25 스펜서 2014.07.09 4506
17023 시네마4디, 라이노 호환성에대한 질문입니다. 4 세리 2014.07.09 4625
17022 설문 3D프린트의 시대가 오는데 프린팅하기 가장 적합한 3D 프로그램은 뭐가 10 코코아닭 2014.07.08 9814
17021 자유 정석님 재판 결과 어떻게 되었나요? 3 야간작업 2014.07.04 4612
17020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 넵튠 2014.07.04 556
1701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 아이엑스 2014.07.03 593
17018 자유 동영상 관리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3 혁이 2014.07.02 11230
17017 가입인사 가입 했습니다~ 하누 2014.07.01 567
17016 [추천만화] 송곳 7 file [길동] 2014.07.01 4774
1701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제이몬스터 2014.07.01 460
170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1! 긔요미보라☆ 2014.06.30 499
17013 가입인사 처음 뵙겠습니다. 명경지수 2014.06.30 698
1701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파또 2014.06.29 516
1701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춃이 2014.06.28 588
17010 이런 종류의 아트가 뭐라고 부를까요 6 하늘나무 2014.06.28 4697
17009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크리에이티브보고 2014.06.27 539
17008 컴퓨터 견적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4 file 나투이즘 2014.06.26 4833
17007 Vray For C4D 1.9가 나왔어요~ 2 마혀엉 2014.06.26 5038
17006 노래를 할려면 이정도는 해야... 3 [길동] 2014.06.26 45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