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패스로 오브젝트 버퍼를 뽑아낼시
헤어는 안먹는데
헤어만 오브젝트 버퍼를 먹게해서 뽑아낼수있나요?
방법이 궁금합니다
멀티패스로 오브젝트 버퍼를 뽑아낼시
헤어는 안먹는데
헤어만 오브젝트 버퍼를 먹게해서 뽑아낼수있나요?
방법이 궁금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7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9 |
| 13191 | 애니메이션 | 리깅시 모델링 질문 2 | 우주최강 | 2014.07.14 | 792 |
| 13190 |
지워지지 않는 웨이트 어떻게 지우나요?
2 |
둠칫 | 2014.07.14 | 1007 | |
| 13189 | 모델링 |
Bevel 기능으로 라이노의 edge 를 부드럽게 하기
1 |
이명선 | 2014.07.11 | 1616 |
| 13188 | 텍스쳐 | 재질의 Fusion 셰이더를 Xpresso 노드로 가져가는 방법 2 | 새벽별보기 | 2014.07.11 | 640 |
| 13187 | 그 외 | 배경을 없애고 png로 저장하는 방법은 없나요? 3 | 코코아닭 | 2014.07.11 | 4839 |
| 13186 | 애니메이션 |
왼팔에 있는 웨이트를 오른팔에다 똑같이 주고 싶습니다.
2 |
비누이누 | 2014.07.10 | 784 |
| 13185 | Dynamics | 다이나믹으로 변형된 쉐입을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 없나요? 1 | 씽크빅 | 2014.07.10 | 557 |
| 13184 | 모델링 |
bend 에서 노란색 점이 안보입니다..
2 |
잘된다 | 2014.07.10 | 1003 |
| 13183 | 모델링 | 버텍스연결 5 | 미존개오 | 2014.07.10 | 938 |
| 13182 | 기타 | 마우스는 어떤 제품 쓰시나요? 7 | 나무곰 | 2014.07.09 | 863 |
| 13181 | 텍스쳐 |
바다 해변가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4 |
비누이누 | 2014.07.08 | 1114 |
| 13180 | 모델링 |
엣지 익스트루드시 각도를 조절하는 방법
2 |
김철홍 | 2014.07.07 | 797 |
| » | Hair | 헤어만 오브젝트 버퍼를 먹게해서 뽑아낼수있나요? 4 | 스타까치 | 2014.07.07 | 1015 |
| 13178 | 하나의 도시에 신호체계를 만들어 자동차들이 멈추고 가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1 | 열심히하는 애 | 2014.07.07 | 818 | |
| 13177 | 모델링 |
가위로 자르듯 폴리곤을 분리하는 방법
7 |
김철홍 | 2014.07.06 | 999 |
복잡하고 특별한 플러그인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는
렌더링을 한번 더 하는 것입니다.
라이트를 제거 해버린 상태에서
기타 오브젝트는 순수 100%의 검정으로 만드시고(루마를 사용하실 추천!)
헤어를 순수 100의 흰색으로 렌더링 하시면 그게 바로 버퍼!! 가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