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쪽으로 접근해야할지 몰라서 올려봅니다.
처음에는 클로너 오브젝트 라인 옵션으로 될거 같았는데.
신호가 걸리면 건린쪽은 멈추고 그 앞부분은 계속 방향 으로 가야 하는데. 그부분에서 아닌거 같아 고민중입니다.ㅠ
어떤 쪽으로 접근해야할지 몰라서 올려봅니다.
처음에는 클로너 오브젝트 라인 옵션으로 될거 같았는데.
신호가 걸리면 건린쪽은 멈추고 그 앞부분은 계속 방향 으로 가야 하는데. 그부분에서 아닌거 같아 고민중입니다.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7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8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6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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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팔에 있는 웨이트를 오른팔에다 똑같이 주고 싶습니다.
2 |
비누이누 | 2014.07.10 | 764 |
| 13185 | Dynamics | 다이나믹으로 변형된 쉐입을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 없나요? 1 | 씽크빅 | 2014.07.10 | 552 |
| 13184 | 모델링 |
bend 에서 노란색 점이 안보입니다..
2 |
잘된다 | 2014.07.10 | 1000 |
| 13183 | 모델링 | 버텍스연결 5 | 미존개오 | 2014.07.10 | 934 |
| 13182 | 기타 | 마우스는 어떤 제품 쓰시나요? 7 | 나무곰 | 2014.07.09 | 862 |
| 13181 | 텍스쳐 |
바다 해변가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4 |
비누이누 | 2014.07.08 | 1091 |
| 13180 | 모델링 |
엣지 익스트루드시 각도를 조절하는 방법
2 |
김철홍 | 2014.07.07 | 792 |
| 13179 | Hair | 헤어만 오브젝트 버퍼를 먹게해서 뽑아낼수있나요? 4 | 스타까치 | 2014.07.07 | 1007 |
| » | 하나의 도시에 신호체계를 만들어 자동차들이 멈추고 가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1 | 열심히하는 애 | 2014.07.07 | 817 | |
| 13177 | 모델링 |
가위로 자르듯 폴리곤을 분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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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홍 | 2014.07.06 | 989 |
| 13176 | 애니메이션 |
예민한 이퀄라이져 속도조절방법을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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꿁꿁 | 2014.07.06 | 675 |
| 13175 | 라이팅 |
R15 버전 Attribute manager 창에 Genral 탭이 어디에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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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선 | 2014.07.05 | 8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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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느낌의 심플 캐릭터 렌더링은 어떻게 하나요?
1 |
모레트 | 2014.07.05 | 927 | |
| 13173 | Bodypaint 3D | 브러시대칭 1 | 옆집 학생 | 2014.07.04 | 8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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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우산 세팅에서 중간 올라가는 실린더 문제입니다.
1 |
올챙이 | 2014.07.04 | 728 |
게임 내에 시뮬레이션 만드는 것과 같은 데
다 만들면 잼 있겠네요. 하지만, 스크립팅 없이 만들기는
불 가능해 보이네요. 나중에 시간 나면 도전 해보고 싶은 시스템이네요.
한번 만들어두면 대규모 군중 시뮬 처럼 두고두고 여기저기 써먹을수도 있을꺼같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