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1.30 02:32

이거 멎집니다. -_-

조회 수 1572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후훗 후훗 지름신 그분이 오셧어요~ 이거 담달에 지를거에요!!

이거원 파일 올리려니 이상하네 -_-;;

요즘 앞대가리 해골있는거보다 데스쉐도우 버전이 너무 갖고 싶었는데 마침 출시되었네요!

15만원 이랍니다.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1.30 02:32
    이왕 사신 김에 모델링에 도전해 보세용.. ^^;;
    도전할 만한 과제 같군용.. 오호~~
  • ?
    카이젤블루 2008.01.30 02:32
    와우... 캡틴 하록 ㅠ.ㅠ;;;
    어린 시절 진짜 로망~ =_=)
  • ?
    고스트 2008.01.30 02:32
    무지 비싸네요ㅡ,.ㅡ 저도 갖고싶어집니다. 낼름....
  • ?
    CUBE 2008.01.30 02:32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이네요 ㅎㅎ
    모델링 도전 강추!!!
  • profile
    러브마크 2008.01.30 02:32
    유라니님 저랑 취미가 비슷하시네요
    저도 디오라마 만드는거 좋아라 하는데 ^^
  • ?
    P. 2008.01.30 02:32
    되게 큰거 같아요..
  • profile
    녹슨칼 2008.01.30 02:32
    어릴 때 봤을 때는 군함 같은 느낌이었는데
    저 모형은 비행선을 떠올리게 하는 군요! 멋집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1.30 02:32
    아....이걸 남자의 로망이라고 하시는분은 일단 30대중반 넘어 가시는분들...

    이런것으로 간접호적조사를 하시는군요 ^^~
  • profile
    러브마크 2008.01.30 02:32
    쩝~~ 전 중반 아닌데~
  • profile
    케레니스 2008.01.30 02:32
    저런 육중함은 덴드로비움이 더 좋은데말이ㅤㅈㅛㄹ
  • ?
    한승현 2008.01.30 02:32
    멋집니다..하록선장...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3
» 이거 멎집니다. -_- 11 file 유라니 2008.01.30 1572
2403 -_- 2008년 예언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9 file 전우열 2008.01.29 1632
2402 자유 쿼드로FX570 탑재 노트북 ㅠㅠ 쥘쥘 13 우라미 2008.01.29 2205
2401 피곤하고 피곤합니다. 혹시.. 11 똥쓰 2008.01.29 1793
2400 자유 저는 밥먹으러 갑니다. 4 우라미 2008.01.29 1460
2399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키다리 2008.01.29 1217
2398 자유 아 ; 저기 급하게 사람을 구하는중이라~ 15 아리용♡ 2008.01.29 1298
2397 자유 현재시간 01시29분 내 책상 모습.... 20 file 러브마크 2008.01.29 2205
2396 눈만 반짝반짝.. 9 찌질이 2008.01.29 1749
2395 수옥님과의..1박 2일... 후기.. 18 전우열 2008.01.28 2303
2394 설문 프리셋팅 과 재질 모음의 이름을 정하려합니다. 43 file 이단비 2008.01.28 2501
2393 자유 이제서야 삼실 복귀 했습니다. 그런데.. 18 우라미 2008.01.28 1565
2392 자유 늦은 정모 후기입니다. 17 김기종 2008.01.28 1388
2391 아~흑 ㅜ.ㅜ 정모.... 이젠 금주닷~~~~ 8 러브마크 2008.01.28 1987
2390 여러분...전세 계약할때 조심하세요..ㅠ ㅠ 13 EUKStudio 2008.01.28 1767
2389 최중사 그분께~ 14 file CUBE 2008.01.28 1405
2388 1월정모가 남긴것... 26 김판근 2008.01.27 1737
2387 자유 Cinema4D 10.5로 업데이트 성공~~ 4 정신포멧 2008.01.27 1451
2386 2월 정모는 반드시 가리라..ㅜㅜ 4 김정웅 2008.01.27 1743
2385 자유 어제 회원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던 처자 사진 입니다. 16 file 우라미 2008.01.27 16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10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