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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의 프로토타입 모델링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입체물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얼굴이나 무늬 같은 것은 

맵을 레이저프린터로 인쇄해서 데칼로 붙여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동안은 


1. 뷰포트를 평행으로 바꿈(퍼스펙티브 안 생기도록)

2. 큐브같은 기본 오브젝트를 만듬

3. 출력해야하는 맵과 최대한 평행하도록 맞춰줌

4. 출력해야 하는 맵과 최대한 같은 크기가 되도록 큐브의 폭과 높이를 조절

5. 위의 과정에서 나온 치수를 맵에 적용

6. 오차가 있을 것을 감안하여 조금씩 크기에 변화를 줘서 프린터로 출력

7. 실제 입체물에 붙여보면서 원래 캐릭터의 인상과 최대한 비슷한 것을 선택


이런 식으로 작업했는데요.. 

손도 많이 가고 좀 주먹구구식인 거 같아서요.


오브젝트의 실제 크기에 맞게 텍스쳐맵의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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