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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이 너무 많아서 컴터가 버벅거리는데요 

모델링을 노말맵이나 디스플레이스먼트로 사용할수 있게 텍스쳐화 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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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6142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930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413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0380
13107 v ray 랜더링중에서 .. 4 file 빡구 2014.05.30 527
13106 텍스쳐 두 가지 재질이 섞인 브론즈 재질 만드는 법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트립 2014.05.30 967
13105 모델링 표면에 오브첵트가 배치되는 듯한 이런 모델링은 어떻게 자연스럽게 할 수 있나요? 1 file 아트트립 2014.05.30 597
13104 MoGraph 멀티쉐이더 이미지를 클로너 오브젝트에 균일하게 넣는 방법? 7 file 범kin 2014.05.29 854
13103 변환 & 연동 버텍스 애니메이션을 fbx로 뽑으려고 할때 질문입니다! 1 file 아이디피 2014.05.29 634
13102 알파로 헤어 랜더링시 Hdri의 색이 묻어나옵니다. 2 망고맥주 2014.05.29 606
13101 일반 Make Editable 2 초혼 2014.05.29 405
13100 애니메이션 휘날리는 깃발 애니메이션 질문이요... ㅠㅠㅠ 1 file 박뱅 2014.05.28 962
13099 시뮬레이션 거품이 생성되는 영상 4 궁금한민이 2014.05.28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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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텍스쳐 폴리곤수가 많은 모델링을 텍스쳐화 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2 데헷? 2014.05.27 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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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95 애니메이션 Timeline 관련 질문... 최룡 2014.05.27 599
13094 MoGraph spline에 넣었을 때 방향성에 대해서 질문이요 2 file 범kin 2014.05.26 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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