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직구입 많이들 하시던데요
툴스팜 이런대서 신용카드로 다운로드 판매형식으로 직구입 하신 유저분 없으신가요?
디지털다운로드 형태로 구입해도 정품인증이 가능한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TV직구입 많이들 하시던데요
툴스팜 이런대서 신용카드로 다운로드 판매형식으로 직구입 하신 유저분 없으신가요?
디지털다운로드 형태로 구입해도 정품인증이 가능한건지 궁금하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78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876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87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702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98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37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308 |
| » | 자유 | 시네마4d 직구입 해보신분 계시나요? 1 | 야간작업 | 2014.05.19 | 4690 |
| 16964 | 가입인사 | 가입인사 | 보순 | 2014.05.18 | 527 |
| 16963 | 가입인사 | 가입인사. | 백천천 | 2014.05.18 | 561 |
| 16962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긴팔원숭이74 | 2014.05.16 | 461 |
| 16961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 큐남 | 2014.05.16 | 658 |
| 16960 | 자유 | 바디페인터는 어찌는걸까요 6 | 챠우챠우 | 2014.05.16 | 5695 |
| 16959 | 가정의 달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어단어.- | .피. | 2014.05.16 | 4470 | |
| 16958 | 팀랜더 문제 ㅠㅠ 8 | 귤귤이 | 2014.05.14 | 4969 | |
| 1695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챠챠농 | 2014.05.12 | 563 |
| 16956 | 가이드북 2 구입방법이 없을까요?? | 하늘에서 | 2014.05.12 | 3752 | |
| 16955 | 설문 | x-particles 2.5 구입하신분 있으신가요? 8 | 새벽별보기 | 2014.05.11 | 6786 |
| 16954 | 가입인사 | 가입~ | 라카 | 2014.05.11 | 506 |
| 1695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 지미로바 | 2014.05.10 | 473 |
| 16952 | 자유 | 오랜만이에요~!!! 4 | 평범한나 | 2014.05.09 | 6134 |
| 16951 | C4D 다이나믹에 감격 3 | 하늘나무 | 2014.05.08 | 5744 | |
| 1695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카카포 | 2014.05.07 | 521 |
| 16949 | 자유 |
뉴맥프로에 대해서 요새 고민이네요.
4 |
장털이 | 2014.05.05 | 5486 |
| 16948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 보라보라 | 2014.05.05 | 585 |
| 16947 | 열흘 전쯤에 아이패드 에어를 구매했습니다만…. 6 | 나우니 | 2014.05.05 | 4524 | |
| 16946 | 자유 | 혹시 마음모아 협조하실 분들 계신가 하고 글을 써봐요 ㅎ 2 | 드와이트슈르트 | 2014.05.04 | 4054 |
정품은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연히 정품인증은 되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