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검색한 사진인데요,(이건 3디맥스인듯합니다)
레이저 광선 나가는 길에 약간 안개?먼지?가 있는것처럼 밝기의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라이팅으로 해보다가 지금은
그냥 실린더에다가 재질설정(투명도, 글로우 등) 입혀서 광선처럼 보이게는 했습니다.
(인터넷에 강좌들도 이렇게 많이들 하는군요;)
광선 나가는 길에
저런 효과는 어떻게 낼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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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에서 검색한 사진인데요,(이건 3디맥스인듯합니다)
레이저 광선 나가는 길에 약간 안개?먼지?가 있는것처럼 밝기의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라이팅으로 해보다가 지금은
그냥 실린더에다가 재질설정(투명도, 글로우 등) 입혀서 광선처럼 보이게는 했습니다.
(인터넷에 강좌들도 이렇게 많이들 하는군요;)
광선 나가는 길에
저런 효과는 어떻게 낼 수 있을까요?
오 비슷해졌네요! 감사합니다~
light 옵션에 visble 항목에 volumemetric 설정하시고 noise 추가하시면 비슷한 형태가 표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