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스크린샷 처럼, 쪼개진 파편들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차적으로 날아가는 모션인데요.
thrausi를 써서 쪼갠 파편들에 wind를 주었더니 아무래도 다이나믹이 전체적으로 먹어버려서인지 위 스샷처럼 순차적으로 날아가지는 않네요..
모그라프를 쓴건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위 스크린샷 처럼, 쪼개진 파편들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차적으로 날아가는 모션인데요.
thrausi를 써서 쪼갠 파편들에 wind를 주었더니 아무래도 다이나믹이 전체적으로 먹어버려서인지 위 스샷처럼 순차적으로 날아가지는 않네요..
모그라프를 쓴건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아, 파편각각의 트리거를 달리 주라는 말씀이신가요?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Fall-Off 주면 그 영역에 해당하는 부분만 영향을 받습니다.
흐음.. 죄송하지만 어떤 부분의 Fall-Off를 말씀하시는지...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각각의 이펙터 들은 마지막에 해당 이펙트가 적용될 범위를 나타내는 폴-오프를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적당한걸 고르면 됩니다.
그냥... 플레인 / 리니어모드로 슥 훑으면서 포지션값으로 날리면안되나요 ? 어색하려나 랜덤 이펙트도 넣어서 살짝돌려주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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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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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 모델링을 시네마포디에서 폴리곤으로 다 분할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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쪼개진 파편들이 한방향을 향해 순차적으로 날아가는 모션은 어떻게 주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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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oad python Plugin은 어떻게 설치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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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비타 | 2014.04.20 | 1056 |
파편 각각 다이나믹 태그를 붙이고 다이나믹이 실행되는 시점을 하나하나 다르게 키를 넣으면 어떨까요? 파편이 50개 정도 이하라면 직접 키를 넣으시는게 더 멋지게 나올지도...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