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4D파일)
안녕하세요. 시네마 4D를 독학하는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포크 모델링을 도전하는데 포크 모양은 다 땄지만 자연스럽게 만드는 라운딩에서 막혔습니다.
하이퍼넙스랑 베벨을 이용해도 너무 부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어떤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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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파일)
안녕하세요. 시네마 4D를 독학하는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포크 모델링을 도전하는데 포크 모양은 다 땄지만 자연스럽게 만드는 라운딩에서 막혔습니다.
하이퍼넙스랑 베벨을 이용해도 너무 부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어떤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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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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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64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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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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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 모델링 라운딩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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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노미 | 2014.04.12 | 9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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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모델링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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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의겨울 | 2014.04.12 | 8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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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화면에 비친 자연스러운 반사광(?)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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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이갓 | 2014.04.11 | 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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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초보입니다 구름같은 둥글둥글한 모델링 하고 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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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단순화 시키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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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인데 잘 몰겠습니다.
1 |
재미 | 2014.04.07 | 590 |
포크 뒷면이 하나의 면(다각)으로 되어있었네요. 불필요해보이는 엣지도 많은것 같구요.
우선 엣지를 정리해주기 위해서 포크 뒷면을 지워주고
멜트를 이용해서 하이퍼넙스로 해결할 수 있는 최소한의 엣지만 남긴 후에
뒷면은 브릿지로 포인트들을 이어서 면을 나눠주었습니다.
다각형보다는 사각형의 면들이 모여있어야 모델링이 깔끔해지니깐요 ^^
boole 대신 직접 형태 잡아주었구요.
그리고 나서 하이퍼 넙스를 적용한 후에 나이프로 필요한 부분에 엣지를 추가해주면서 수정해봤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