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4D를 혼자 공부중인 모션그래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금색으로 맵핑된 사슴이 있는데요
사실 제가 아주 디테일한 사슴 모델링은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단순 폴리곤화 시켜서 장난감처럼 만드는 방법을 몰라 질문글을 올려봅니다,
디테일한 모델링을 위 그림처럼 단순 폴리곤화 하는 방법을 아신다면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1' | 
|---|
 
안녕하세요^^
C4D를 혼자 공부중인 모션그래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금색으로 맵핑된 사슴이 있는데요
사실 제가 아주 디테일한 사슴 모델링은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단순 폴리곤화 시켜서 장난감처럼 만드는 방법을 몰라 질문글을 올려봅니다,
디테일한 모델링을 위 그림처럼 단순 폴리곤화 하는 방법을 아신다면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r4QKh7UyVA&list=TLEF1BxC4eXD73sfllyxef9wq32BTg3mLK
선물입니다
달사람님 말씀처럼 폴리 리덕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삼각화 되고 uv가 엉망이 되기때문에 맵핑이 번거롭죠.
xsi가 이런데에는 갑인데.
마야에 폴리 리덕션을 이용하시면 사각폴리곤에 uv를 어느정도 유지해주니 좋아요.
하이폴리곤은 동영상에 쓰고
폴리리덕션한 폴리곤은 유니티등 게임에 얹혀 사용하면 좋쵸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링크해주신 동영상도 너무 좋고
기능설명도 감사드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1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6 | 
| 15448 | 기타 | 
																						
								
					입문자인데 잘 몰겠습니다.				
												1												 | 
																																										재미 | 2014.04.07 | 590 | 
| 15447 | 애니메이션 | 링크된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키 추출하는 방법 3 | 서득수 | 2014.04.09 | 880 | 
| 15446 | 텍스쳐 | 
																						
								
					uv를 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 
																																										엔에이엠 | 2014.04.10 | 1310 | 
| » | 모델링 | 
																						
								
					모델링 단순화 시키는 법				
												4												 | 
																																										스브 | 2014.04.10 | 1975 | 
| 15444 | 멀티패스 주로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4 | 곰달래 | 2014.04.11 | 2230 | |
| 15443 | 모델링 | 
																						
								
					c4d 초보입니다 구름같은 둥글둥글한 모델링 하고 싶은데..				
												2												 | 
																																										드주 | 2014.04.11 | 1212 | 
| 15442 | 텍스쳐 | 
																						
								
					TV화면에 비친 자연스러운 반사광(?)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 
																																										오마이갓 | 2014.04.11 | 922 | 
| 15441 | GI캐시 파일용량이 늘지를 않습니다. 4 | 서득수 | 2014.04.11 | 668 | |
| 15440 | 텍스쳐 | 
																						
								
					외각선 표현				
												2												 | 
																																										호랑호랑 | 2014.04.11 | 915 | 
| 15439 | 모델링 | 
																						
								
					자동차 모델링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2												 | 
																																										8월의겨울 | 2014.04.12 | 872 | 
| 15438 | 모델링 | 엣지사이즈는 유지하고 포인트의 위치만 움직이며 모델링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프로메테우스 | 2014.04.12 | 953 | 
| 15437 | 프로그램 | 
																						
								
					4Dcinema 데모 설치가 안됩니다.				
												1												 | 
																																										알리오알리오 | 2014.04.12 | 662 | 
| 15436 | 모델링 | 
																						
								
					포크 모델링 라운딩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2												 | 
																																										아노미 | 2014.04.12 | 976 | 
| 15435 | 시뮬레이션 | Emitter ,Rigid body 굳게하는법 도와주세요 ㅠㅠ 2 | 야오소야 | 2014.04.13 | 1482 | 
| 15434 | 애니메이션 | 큐브에 진동을 주는방법이있나요? 2 | 코혀기 | 2014.04.14 | 916 | 
디포머에 있는 polygon reduction으로 모델링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의도된 면을 가지려면 아무래도 직접 만드는게 빠를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