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에 B를 링크시킨후 A를 애니메이션을 준 후
B오브젝트의 움직임을 그대로 키프레임으로 뽑아내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러니까 링크된 오브젝트라 실제 키는 없지만 따라 움직이기는 하잖아요
이걸 월드축을 중심으로한 키로 뽑아내고 싶을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A에 B를 링크시킨후 A를 애니메이션을 준 후
B오브젝트의 움직임을 그대로 키프레임으로 뽑아내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러니까 링크된 오브젝트라 실제 키는 없지만 따라 움직이기는 하잖아요
이걸 월드축을 중심으로한 키로 뽑아내고 싶을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a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18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31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160 |
| 15449 | 기타 |
입문자인데 잘 몰겠습니다.
1 |
재미 | 2014.04.07 | 590 |
| » | 애니메이션 | 링크된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키 추출하는 방법 3 | 서득수 | 2014.04.09 | 880 |
| 15447 | 텍스쳐 |
uv를 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4 |
엔에이엠 | 2014.04.10 | 1310 |
| 15446 | 모델링 |
모델링 단순화 시키는 법
4 |
스브 | 2014.04.10 | 1975 |
| 15445 | 멀티패스 주로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4 | 곰달래 | 2014.04.11 | 2230 | |
| 15444 | 모델링 |
c4d 초보입니다 구름같은 둥글둥글한 모델링 하고 싶은데..
2 |
드주 | 2014.04.11 | 1212 |
| 15443 | 텍스쳐 |
TV화면에 비친 자연스러운 반사광(?)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요?
|
오마이갓 | 2014.04.11 | 922 |
| 15442 | GI캐시 파일용량이 늘지를 않습니다. 4 | 서득수 | 2014.04.11 | 668 | |
| 15441 | 텍스쳐 |
외각선 표현
2 |
호랑호랑 | 2014.04.11 | 915 |
| 15440 | 모델링 |
자동차 모델링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2 |
8월의겨울 | 2014.04.12 | 872 |
| 15439 | 모델링 | 엣지사이즈는 유지하고 포인트의 위치만 움직이며 모델링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프로메테우스 | 2014.04.12 | 953 |
| 15438 | 프로그램 |
4Dcinema 데모 설치가 안됩니다.
1 |
알리오알리오 | 2014.04.12 | 662 |
| 15437 | 모델링 |
포크 모델링 라운딩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2 |
아노미 | 2014.04.12 | 976 |
| 15436 | 시뮬레이션 | Emitter ,Rigid body 굳게하는법 도와주세요 ㅠㅠ 2 | 야오소야 | 2014.04.13 | 1483 |
| 15435 | 애니메이션 | 큐브에 진동을 주는방법이있나요? 2 | 코혀기 | 2014.04.14 | 916 |
링크라고 하니까 어색하네요.ㅎㅎ맥스에서 쓰던 용어 같은데..
아무튼 A가 Drive하고 B가 Driven 된다는 거져?
카푸치노로 안되나 보네요. 음 스크립트로 짜서 쓰는게 좋긴 한데
지금 컴퓨터가 없어서;; 이렇게 하면 될꺼 같네요. 엑스프레소로
B의 월드 매트릭스를 뽑으세요. 그리고 그 값을 B의 카피에 연결하면
b의 카피가 로컬로 월드 값을 가지겠죠. 이걸 베이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