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5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에펙에서 MOV에서 알파값을 넣어서 영상을 뽑았는데 영상의 용량은 그렇다 치지만

비트레이수가 엄청나게 높더라구요...CBR로도 뽑히지 않아 평균 비트레이가 180메가나 나오는데..

그냥 일반 작업에서는 크게 상관하지 않지만 다른 중계 프로그램으로 올려야 하다보니 비트레이수 제한이 있더라구요..


에펙에서 MOV 셋팅을 PNG로 하고 알파 포함하여 뽑는데 하단에 비트레이 리미트 설정 옵션도 적용 할 수가 없고..

비트레이수를 줄이면서 알파채널 포함 영상을 뽑아야 하는데 도통 감이 오지 않는군요..


혹시 다른 포멧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비트레이수 제한을 넣고도 알파 포함된 영상을 뽑아 낼 수 있나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671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782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5645
12961 기타 입문자인데 잘 몰겠습니다. 1 file 재미 2014.04.07 590
12960 모델링 라운드 관련 및 두께 관련 질문을 드립니다! 2 file 8월의겨울 2014.04.05 990
12959 텍스쳐 sketch and toon 스케치엔툰 쓰는데 투명재질 transparency에 적용을하면 검게나오던데.. 2 야오소야 2014.04.05 919
» 기타 MOV포멧에서 알파채널을 포함한 영상을 출력할때 질문 입니다. 혁이 2014.04.04 1258
12957 렌더링 중간에 취소된거 이어할수있나요? 5 곰달래 2014.04.04 1107
12956 카메라를 한 오브젝트 중심으로 360도 회전가능한가요? 4 코혀기 2014.04.03 2016
12955 라이팅 흰 배경에서 가시조명이 보이는 방법은 없나요? 2 싸모미 2014.04.03 1025
12954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타이밍을 랜덤하게 분산하는 방법 file 김철홍 2014.04.03 726
12953 시뮬레이션 다이나믹 용어 기능? ( respect dynamics mass) 3 쿠우 2014.04.03 987
12952 GI 렌더시 지글거리는 현상을 확실하게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모노폴리틱 2014.04.03 950
12951 정면 랜더링시 흐림? 2 file 호랑호랑 2014.04.03 663
12950 MoGraph 모텍스트에 윤고딕 적용시 굴림체로 나옵니다 2 샤르도네 2014.04.03 1106
12949 렌더링 프로그램 질문입니다. 하종훈 2014.04.03 919
12948 기타 프리뷰 속도를 실제 속도와 같이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2 곰달래 2014.04.02 1921
12947 모델링 캐릭터 모델링 중 포인트와 세그먼트가 이상하게 되어 있습니다. 1 file 하종훈 2014.04.01 6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1035 ... 1895 Next
/ 189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