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1.15 17:26

건의사항 있습니다.~~

profile
조회 수 1729 추천 수 1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저~~기~~ 있잖아요~~
갤러리에 작품 올리는거 말고
그냥 일상생활모습을 올리는 갤러리도 하나 만들면 어떨까 하고 ^^
길가다 풍경사진을 찍었는데 멋지게 나왔을때 은근히 보여주고 싶잖아요 ^^
음.... 편안하게 사진 올리는 폴더도 하나 만들어주세요^^
  • ?
    박씨 2008.01.15 17:26
    조은 생각입니다. 굿 아이디어!!
  • ?
    오키로긴 2008.01.15 17:26
    시포디 디씨?
  • ?
    카이젤블루 2008.01.15 17:26
    전에 존재했었습니다. 근데 김재수님, 똥쓰님 등 몇분 말고는 전혀 이용을 않더라는...
    아직도 있던가...? 어디...

    없어졌군요. -_-;
  • profile
    버럭길동 2008.01.15 17:26
    디씨인사이드 권해드립니다.~~
  • profile
    러브마크 2008.01.15 17:26
    한분만 꾸준하게 이용한다 해도 그걸 봐주는 다른 누군가가 있겠죠 ^^
    ㅋ~ 사실 조만간에 디카를 구입예정이라서 ㅎㅎㅎ
    =))))) 텨~~~~
  • ?
    초보사마1 2008.01.15 17:26
    자료실 용량에 허덕이고 있답니다~ ^^:::
  • ?
    CUBE 2008.01.15 17:26
    링크로 올리세요~ ㅎㅎ
    다른곳에 올리고 링크로 하시면 용량문제는 없겠지요 ^^
  • ?
    길냥 2008.01.15 17:26
    러브마크님 카메라 지르시고
    사진도 마이 찍으시고
    링크로 올려주세요 ㅎㅎ

    악플 항시 대기중입니다-_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0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9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0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1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1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8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30
» 건의사항 있습니다.~~ 8 러브마크 2008.01.15 1729
2324 자유 자료관리 어떻게 하세요?? 9 야삽 2008.01.15 3362
2323 kurtzmedia Reel 23 똥쓰 2008.01.15 1493
2322 자유 생일입니다. 25 우라미 2008.01.15 1444
2321 자유 모션그래픽하는 마야 유저입니다. 14 오키로긴 2008.01.14 2852
2320 새로운 맥프로 정리 20 머리긴혀기 2008.01.13 2811
2319 자유 현업에 종사하시는분들에게 30 apodos 2008.01.13 1642
2318 자유 '조강지처 클럽' 혹시 보십니까? 7 늦깍이 2008.01.12 1602
2317 자유 추천해 드리고 싶은 보안 관련 툴의 조합 (주의: 무척이나 긴 글...) 9 슈퍼맨 2008.01.12 1947
2316 맥주 좋아하시는분..보세요.ㅡㅡ) 육포입니다;; 8 전우열 2008.01.11 1963
2315 자유 C4D 아이콘 변화~ 6 file 후루둥 2008.01.11 1582
2314 눈도 오고 여긴 비도 오고;;-_-ㅋ 문제하나 풀어보세요.ㅎㅎ 9 file 전우열 2008.01.11 1765
2313 자유 두둥..!! C4DIC 도착!! 6 야삽 2008.01.11 2677
2312 드디어 컴이 왔네요..ㅠ_ㅠ 11 전우열 2008.01.11 2517
2311 아 어제 새벽부터 이상스런 증상이..... 13 박씨 2008.01.11 1383
2310 자유 라이노 및 CAM 모델링툴에 현혹되시는거 같아서 16 이단비 2008.01.10 4247
2309 자유 혹시 모션그래픽 실무에 4d 를 쓰시는 분 계신지요~ 17 머피 2008.01.10 1705
2308 C4DIC 왔습니다. 12 음유낭만환상 2008.01.09 1546
2307 [ 급 ] VGA 카드좀 추천부탁드립니다 -_-; 19 유라니 2008.01.09 2738
2306 자유 지리산풍경 15 file 존재와당위 2008.01.09 46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14 815 816 817 818 819 820 821 822 82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