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버튼을 눌러서 보면 복잡한 씬에서는 제 속도로 재생이 안되는데
렌더링 뽑고나서보면 제가 생각하던 느낌이랑 속도가 달라서 다시뽑게 되더라구요
실제 속도와 같이 프리뷰하려면 어떻게하나요?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보면 복잡한 씬에서는 제 속도로 재생이 안되는데
렌더링 뽑고나서보면 제가 생각하던 느낌이랑 속도가 달라서 다시뽑게 되더라구요
실제 속도와 같이 프리뷰하려면 어떻게하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32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89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0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31 |
26596 | C4DIC | C4DIC구입시 포인트 1 | 일당백 | 2010.09.24 | 3 |
26595 | C4DIC | 네개의 시리즈를 다 구매했는데 ..... 1 | 홍대학이 | 2010.10.21 | 3 |
26594 | C4DIC | 다시글을 올립니다 1 | 홍대학이 | 2010.10.21 | 5 |
26593 | 일반 | 이런 물 표면 느낌 어떻게 내나요?ㅠ 물 표현좀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여 | 준749 | 2024.06.08 | 5 |
26592 | 텍스쳐 | 500 옥테인에서 이런 스펀지 텍스쳐 어떻게 만드나요? | 이파리` | 2024.06.08 | 8 |
26591 | Octane | 30 라이브뷰 bug report | 아서이 | 2024.06.04 | 9 |
26590 | 기타 | 교수님 질문이용^^ 1 | 김예슬 | 2004.12.05 | 11 |
26589 | 기타 | 로그인 문제입니다 2 | 동기 | 2010.04.13 | 11 |
26588 | 프로그램 연동 | 20 블렌더 파일 시포디로 보낼 때 애니메이션 텍스쳐연동 질문드립니다ㅠㅠ | 알리사 | 2024.06.07 | 12 |
26587 | 애니메이션 | cocos 3d 에 fbx 임포트하는데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 션케이 | 2024.03.14 | 15 |
26586 | 애니메이션 | 조인트 리깅 관련 | 아서이 | 2024.06.03 | 16 |
26585 | 일반 | cpu 라이젠 vs 인텔 | 단풍 | 2024.06.07 | 16 |
26584 | 일반 | [초보질문] 커멘더에서 apply을 클릭하면 붙어야하는데 안붙네요 | 토네이도 | 2024.01.31 | 17 |
26583 | 일반 | c4d 2023.1.2 버전 sculpt에서 stemp 프리셋 사용 어떻게 하나요...? | 이망고 | 2024.05.07 | 17 |
26582 | 라이팅 | 10 카메라가 마음대로 움직이질 않습니다... | 성장중인씨린이 | 2024.06.06 | 17 |
Render 메뉴의 Make Preview에서 Hardware Rendering이나 Software Rendering으로 프리뷰하시면 됩니다. 이 명령들은 뷰포트를 그대로 프리뷰로 작성합니다.
Hardware Rendering은 그래픽카드 성능만 괜찮다면 매우 빠른 프리뷰 메이킹이 가능하구요. 동영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뷰포트와는 달리 정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Software Rendering의 경우는 CPU를 사용하기 때문에 프리뷰 메이킹이 조금 느리지만, 조금 더 쉐이딩의 표현이 디테일하게 나옵니다. 역시 정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Hardware Rendering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리뷰를 작성하지 않고도 정속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이 있는데, 프레임을 스킵하는 방법입니다.
오른쪽 아래의 필름 아이콘을 눌러 All Frames를 해제하시면 뷰포트 상에서도 정속으로 플레이되나, 일부 프레임 구간을 스킵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