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안에 모텍스트를 spherify로 둥글게 만든 후 넣었습니다.
랜덤이팩트를 이용하여 빨려들어가는 영상인데 모셔블러를 넣었더니 랜더시에
저렇게 글자가 이중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영상이 빨려들어가는 영상인데 모션블러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설정을어찌해야하나요 아니면 글자의경우 맵핑으로 해야할까요
글자이중
노이즈
스피어안에 모텍스트를 spherify로 둥글게 만든 후 넣었습니다.
랜덤이팩트를 이용하여 빨려들어가는 영상인데 모셔블러를 넣었더니 랜더시에
저렇게 글자가 이중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영상이 빨려들어가는 영상인데 모션블러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설정을어찌해야하나요 아니면 글자의경우 맵핑으로 해야할까요
글자이중
노이즈
에펙에서 RSMB
ReelSmartMotionBlur 플러그인 추천드립니다
이중 글자 현상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노이즈는 샘플 값을 올려서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스샷을 보니 굳이 3D상에서 벡터 모션블러를 써야 할 씬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정말 정확하고 리얼한, 고퀄리티의 모션블러를 뽑으려는 목적이 아니라면
보통 모션블러는 2D에서 합성 시에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의 목적이 있다 하더라도..포스트 이펙트인 벡터 모션블러보다는 피지컬 렌더의 모션블러가 더 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