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24 11:06

2월 정모후기

(*.133.93.151) 조회 수 19958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유저그룹 정모만 하면 꼭 며칠을 바쁘게 지내게 되네요 ㅋㅋ


다들 2월 정모를 알차게 즐기셨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론 지금껏 한 정모중에서 가장 많은 비율의 분들이 마지막까지 모니터 안끄시고 잘 따라와주신것 같습니다.


응용해서 재미있는 작업물 많이들 올려주세요:)


후기는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 ?
    깨자 2014.02.24 16:13 (*.49.194.96)

    리깅재밌었구여 캐릭터관련된 수업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밌었어요~

  • ?
    히틀러 2014.02.24 21:18 (*.243.76.211)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엑스프레소가 많이 헷갈렸지만.. 계속 연습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
    킴쉔 2014.02.25 09:17 (*.220.78.9)

    정말 열심히 준비하셔서 잘 배우고 갔습니다 :-) 다음부턴 예습이라도 하고 가야할까봐요

    저빼고 다들 잘하시더라고요

  • profile
    나우니 2014.02.25 20:17 (*.109.165.31)

    오랜만에 학원 가서 좋은 강의 듣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예습 해 갈께요.ㅠㅠ 분명 중간까지 잘 됐는데, 역시 변수가 많은 캐릭터,, 저 빼고 다들 잘 하시더라구요. 22..

  • ?
    다빈 2014.02.26 18:48 (*.15.84.155)

    늦게 가서 처음부터 못들었지만 친절히 알려주셔서 어느정도 이해했습니다.

    막연히 리깅 막연히 어렵다고 생각했는데(물론 실제로는 꽤 어렵지만;;) 어느정도 해결된거 같습니다.


  • profile
    레스 2014.02.26 23:18 (*.172.121.141)

    세미나는 못갔지만 뒷풀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뵈요~

  • profile
    아모리 2014.02.27 21:21 (*.239.213.248)

    정모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고 재밌게 들었습니다 ㅋㅋ

    중간에 조금 헤매서 힘들었는데 막판에 잘되서 다행이었네요 ㅋㅋㅋ

    역시 조인트의 세계는...후우~~

  • profile
    키다리 2014.03.05 01:45 (*.167.166.190)

    달사람님과 운영진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정모였습니다.


공지사항

notic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상시 올바른 Maxon Cinema4D 라이선스 사용 안내 (2025.12) 염귤 2025.12.22 5110
공지 상시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2 file 권오훈 2019.06.27 5552
공지 상시 [공지]Cinema4D 한국유저그룹 [인스타그램 갤러리] 1 정원호 2018.09.07 8194
공지 상시 [공지] 2020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오픈채팅방] 접속방법 12 권오훈 2018.09.07 15902
198 9월 정모 후기 글타레 입니다! 12 달사람 2013.09.29 14578
197 10월 정모 안내 31 file 달사람 2013.10.17 14703
196 10월 정모 후기 글타래 입니다. 13 달사람 2013.10.28 17049
195 [부고] 장기현 모친상(4번타자 마동팔) ▶◀ 34 [길동] 2013.11.16 17337
194 11월 정모안내 9 달사람 2013.11.23 15174
193 11월 정모후기 4 달사람 2013.12.02 18773
192 2013년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송년회 안내 (시간 및 장소추가. 신청댓글 받습니다!) 19 file 달사람 2013.12.17 17481
191 2013 유저그룹 송년회 후기 13 달사람 2013.12.30 52238
190 2014 첫 정모 공지 8 file 달사람 2014.01.21 14294
189 2014 01월 정모후기 5 달사람 2014.01.28 23319
188 시네마포디 한국 유저그룹 운영진이 충원되었습니다. 24 달사람 2014.01.29 37787
187 2월 정모 공지입니다. 22 달사람 2014.02.12 32491
» 2월 정모후기 8 달사람 2014.02.24 19958
185 유저그룹 서버 이전을 위한 자율기부를 받습니다. 28 달사람 2014.03.08 10239
184 3월 정모 공지 1 달사람 2014.03.21 9416
183 서버이전 안내 및 버그신고 6 정석 2014.04.09 7774
182 4월 정모 공지 49 file 달사람 2014.04.11 10790
181 4월 정모 후기 17 달사람 2014.04.27 11845
180 5월 31일 토요일 번개 해요~ 11 달사람 2014.05.22 5906
179 서버이전관련 기부자 및 금액사용 내역입니다. 4 최고관리자 2014.06.03 66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3 Next
/ 2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