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처럼 터널 내부 벽면에 보시면 얼룩이 져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얼룩이 없이 일반 매끈하게 표현을 해야되는데 자꾸 얼룩이 지네요..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터널에 들어간 제질은 Color와 Specular만 설정하고 다른건 설정하지 않았고 랜더는 GI로 설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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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처럼 터널 내부 벽면에 보시면 얼룩이 져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얼룩이 없이 일반 매끈하게 표현을 해야되는데 자꾸 얼룩이 지네요..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터널에 들어간 제질은 Color와 Specular만 설정하고 다른건 설정하지 않았고 랜더는 GI로 설정했습니다.
아하~! 그렇군요 ㅎㅎ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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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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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8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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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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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이누 | 2014.02.05 | 67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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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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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호랑 | 2014.02.05 | 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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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외에에다른 오브젝트를 라이트로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gi 설정이나 디테일 설정을 씬에 맞게 재설정 해주어야 합니다.
내용이 방대하기 때문에
vray나 기타 gi 알고리즘에 관한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