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택스트의 앞쪽만 불룩하게 튀어 나오게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모델링 하는게 효율적 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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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택스트의 앞쪽만 불룩하게 튀어 나오게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모델링 하는게 효율적 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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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5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5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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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질문/HUD가 무엇인가요?
1 |
김이야 | 2014.02.05 | 967 |
| 15582 |
케릭터 리깅작업 중 질문입니다.
2 |
비누이누 | 2014.02.05 | 676 | |
| 15581 | 모델링 |
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6 |
호랑호랑 | 2014.02.05 | 928 |
| 15580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적용된 캐릭터를 Scale 조절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7 |
도라에몽 | 2014.02.06 | 1864 |
| 15579 | Zbrush/Mudbox등 |
시네마에서 스컬핑한 노멀맵을 머드박스로 불러올 수 있나요?
5 |
범kin | 2014.02.06 | 1108 |
| 15578 | Bodypaint 3D | 노멀모델링에 매핑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3 | 범kin | 2014.02.07 | 906 |
| » | 모델링 |
이런택스트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07 | 859 |
| 15576 | X-Particle |
x-particle 렌더링이 제대로 안됩니다.
2 |
엔에이엠 | 2014.02.07 | 912 |
| 15575 |
애니메이션 경로의 크기를 줄일수 있나요??
2 |
김철홍 | 2014.02.08 | 452 | |
| 15574 | MoGraph | 텍스트 중심축, Z축 관련 질문입니다. 4 | 코르다 | 2014.02.08 | 845 |
| 15573 | 모델링 |
그래픽카드 모델링은 어떻게하나요?
1 |
일베 | 2014.02.09 | 922 |
| 15572 | 텍스쳐 |
재질 관련 질문입니다.
2 |
오브리언 | 2014.02.09 | 616 |
| 15571 | 라이팅 | luminance재질이 라이트를 대체하면 장점이 뭔가요? 3 | 달향 | 2014.02.10 | 865 |
| 15570 | LOL 로그인 화면이라던가 던전앤 파이터 캐릭터 선택창 같이 일러스트를 움직이게 할수있는 에니메이션 제작 강좌를 알고싶습니다. 9 | 루믹 | 2014.02.10 | 1106 | |
| 15569 | 애니메이션 | 웨이트 툴이 안칠해져요 3 | 곰달래 | 2014.02.11 | 979 |
유투브 찾아보면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텍스트를 Band로 구부려서 만들됩니다. 노랑색 바닥뒤로 구부러진면이 감춰줘 있어서 앞쪽만 볼록하게 보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