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4.02.05 11:03

메뉴질문/HUD가 무엇인가요?

주소복사 | 조회 수 1331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창메뉴의 option에  configure All메뉴에 HUD라는 탭이 있는데

기능은 대충 짐작이 가는데, 정확히 어떤 용어 인지 궁금합니다. 

Untitled-1.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8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12827 케릭터 리깅작업 중 질문입니다. 2 file 비누이누 2014.02.05 855
» 기타 메뉴질문/HUD가 무엇인가요? 1 file 김이야 2014.02.05 1331
12825 텍스쳐 멀티 쉐이더 질문 입니다. file 아름다운시끼 2014.02.05 1195
12824 일반 C4D를 주로 할때 중요한 시스템 사양이 무언가요? 1 장털이 2014.02.04 767
12823 애니메이션 이런 2D애니메이션! 3D로 한걸까요?? 6 아하하하 2014.02.04 1737
12822 변환 & 연동 에펙에서 카메라 트래킹결과를 씨포디로 가져올수 있나요? 4 카리닷컴 2014.02.03 1477
12821 오브젝트의 움직임 속도를 일정하게가 아닌 느리게하거나 빠르게 하고싶습니다 4 아놀드슈왈츠자넨가 2014.02.03 1209
12820 기타 제 컴퓨터 사양에서 램디스크를 사용하면 렌더링 속도향상을 느낄수 있을까요? 6 달향 2014.02.03 1264
12819 애니메이션 하나의 물체가 다른 물체를 따라가게 하는 방법 6 file 오브리언 2014.02.02 1595
12818 그 외 멀티 라이센스 구성 1 엘라스틱마인드 2014.02.02 903
12817 애니메이션 Character의 weight값을 symmetry하는 방법에 관한 질문입니다. 6 file 범kin 2014.02.01 2098
12816 Multi-pass관련 질문입니다. 4 file 오브리언 2014.01.30 1031
12815 애니메이션 물체를 지렁이처럼 기어가게 하고 싶습니다. 2 file 킴주 2014.01.29 1027
12814 Plugin Riptide Pro 플러그인을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ㅠㅠ 오류가.. 2 임밍밍 2014.01.29 1163
12813 텍스쳐 xplode로 오브젝트를 깬 후에 겉면과 속의 재질을 따로 주려면?? 3 몽타주 2014.01.28 7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1061 1062 1063 106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