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구입할 컴퓨터로 200만원정도 예상으로 뽑아보았습니다.
제가 하드웨어적으로는 잘 몰라서 여기분들에게 도움을 얻기 위해 글을 올려봅니다.
작업용도는 애펙과 c4d (모션그래픽..) 입니다.
여러 사양관련 글들을 참조해 저도 견적을 내어봤는데 잘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큰 무리 없이 조화가 되는지? ^^
혹 빠진건 없는지 (사제쿨링?)
의견 한번 부탁드려봅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할 컴퓨터로 200만원정도 예상으로 뽑아보았습니다.
제가 하드웨어적으로는 잘 몰라서 여기분들에게 도움을 얻기 위해 글을 올려봅니다.
작업용도는 애펙과 c4d (모션그래픽..) 입니다.
여러 사양관련 글들을 참조해 저도 견적을 내어봤는데 잘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큰 무리 없이 조화가 되는지? ^^
혹 빠진건 없는지 (사제쿨링?)
의견 한번 부탁드려봅니다.
와 감사합니다. 4940k는 생각 못했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조립컴퓨터는 어디에서 주문해야하나요?? 믿을만한곳 추천 좀 부탁드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802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897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901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71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01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388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330 |
| 16765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가필드 | 2014.01.03 | 504 |
| » |
컴퓨터 견적/사양 한번 봐주시길 바래요^^
3 |
이녀석 | 2014.01.02 | 12537 | |
| 16763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2 | 팍산 | 2014.01.02 | 446 |
| 1676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킴주 | 2014.01.01 | 556 |
| 1676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3 | 하이킴 | 2013.12.31 | 522 |
| 16760 | PC 출장수리 ㅋㅋㅋ 6 | 맥마인드 | 2013.12.29 | 10356 | |
| 16759 | 개랑 산책하기~~! 3 | 맥마인드 | 2013.12.29 | 15086 | |
| 16758 |
크리스마스 세일 메일이 하나 왔는데요..
6 |
큐로 | 2013.12.27 | 14241 | |
| 16757 | 자유 |
크리스마스 심한 뒷북
3 |
.피. | 2013.12.26 | 14024 |
| 16756 | 가입인사 | 가입 인사드립니다 1 | 천지민 | 2013.12.26 | 459 |
| 16755 | 자유 |
C4d vray DR review
11 |
레스 | 2013.12.25 | 11742 |
| 1675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태뀨 | 2013.12.24 | 438 |
| 16753 | 자유 | c4dic을 드디어샀네요 근데;;; 4 | 기태 | 2013.12.24 | 13255 |
| 16752 | 자유 | R14와 R15중 17 | 아쿠 | 2013.12.23 | 14562 |
| 1675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 ㅋ | 미니신콩 | 2013.12.23 | 483 |
| 16750 | 자유 | 여기서 잠시 반가운분 뵙고 가죠 ~~~척 노리스 3 | 온교 | 2013.12.22 | 12758 |
| 1674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 밑바닥인생 | 2013.12.22 | 386 |
| 16748 |
이글루 만드는 커플
1 |
호호아자씨 | 2013.12.21 | 11790 | |
| 16747 | 자유 | vvvv 를 배우는 것은 어떨까요? 12 | 스미더스 | 2013.12.19 | 14236 |
| 16746 | 자유 | 고1 올라가는 중3인데요.... 19 | 런치패드 | 2013.12.19 | 12744 |
200마넌대로 맞추신다면 차라리 헥사코어 4930K로 가시는게 어떨가 합니다.
그리고 ssd는 도시바, 파워는 5마넌대중가제품도 쓸만합니다. 물론 사제쿨러는 달아야 하구요.
얼마 전에 견적만 맟춰본거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