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750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지금 쓰고 있는 시스템 cinebench로 테스트 해봤습니다

 

CPU : Intel(R) Xeon(R) CPU X5365 @ 3.00GHz      8코어

 

OS : WINDOWS 64 BIT 5.2.3790

 

Graphic : Quadro FX 5600/PCI/SSE2

 

Memory : 4gb

 

위에 그림과 같이

 

OpenGL Standard Test      CB 5806(0)

Single CPU Render Test    CB 3445(0)

Multiple CPU Render Test  CB 20714(0)

 

그림 렌더링 타임

 

1cpu : 4분 18초 쯤

8cpu : 40초

 

제 생각이지만 현존 최강의 PC 시스템일거라고 생각듭니다.

 

 

 

 

 

 

 

 

 

 

 

 

 

 

 

 

 

 

 

 

 

 

 

 

 

  • profile
    전우열 2007.12.17 23:37
    헉..눈이 휘둥그래 해집니다..ㅡㅡ;;

    이만 이라..ㅡ.,ㅡ;ㅋㅋ;;;;;;;;;;;;

    팔코어~~..ㅡ.,ㅡ; 더구나 3기가에..

    그래픽카드까지.. ^^;;;;

    이거 이거 굉장합니다~~!!!!!;

    한번 견학이라도;;;
  • profile
    버럭길동 2007.12.17 23:37
    정석님의 컴이 더 최강 일듯 싶사옵니다.
    맥프로 8코어, 램8기가..
    [http://www.cinema4d.co.kr/gd/data/file/freeboard/633869817_c5488e83_P1030687.jpg]
  • profile
    CJF℃ 2007.12.17 23:37
    이사진이 정석님 자리가 정말 인가요 ??

    나두 쿼드....써야 하나
  • profile
    정석 2007.12.17 23:37
    제 컴의 성능은 8코어 5기가, ATI1900X 이옵니다ㅏ. ^^

    김광석님 윈~~~
  • profile
    버럭길동 2007.12.17 23:37
    그래픽 카드에 밀려버렸군요~
  • profile
    머리긴혀기 2007.12.17 23:37
    그래픽 카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맥프로는 항상.. 접접..
  • ?
    김광석 2007.12.17 23:37
    뜻하지 않게 정석님을 이겼군요

    하지만 리스한 물건이라 어차피 대선 때까지 입니다 ^^

    에구 보내기 아까워
  • ?
    P. 2007.12.17 23:37
    밀고있는 후보분이 되시면 걍 광석님 꺼네요~ ㅋㅋ
  • ?
    CUBE 2007.12.17 23:37
    8코어 쓰다가 다른거 쓸라면 포디 쓰다가 다른 프로그램으로 랜더링 돌리는 느낌일텐데요... ㅎㅎ
  • profile
    이단비 2007.12.17 23:37
    그래서 저도 형편이 안되니 우선 쿼드로 발을 들여야 할듯... 8코어 한번 맛들리면.. 그 이후론 ..크헉
  • ?
    유재남 2007.12.17 23:37
    8 Core...라... 땡기네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79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9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89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1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0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8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24
» 현재 쓰고 있는 시스템 cinebench 테스트 샷 11 김광석 2007.12.17 1750
2204 Grindhouse 강추요 5 madsen 2007.12.17 1613
2203 맥북 중고로 살려는데...다나와엔 물건이 없네요.ㅡㅡ. 6 EUKStudio 2007.12.17 2133
2202 세미나를 마치고,,, 8 dart 2007.12.17 1514
2201 자유 시네마 시작하려합니다~~ 7 ndlex 2007.12.17 1358
2200 어제 다들잘들어가셨나여 ^^ 17 김판근 2007.12.16 1640
2199 앗.. 해외출장 갔다왔더니 디브디를 구매 완료가 되었네요 3 존재와당위 2007.12.16 1880
2198 자유 어제 세미나 재밌었습니다. 8 케레니스 2007.12.16 1365
2197 c4dic 4 지암 2007.12.16 1719
2196 - _- 로마에서;; 헐리우드 스타를 봤습니다;; 7 전우열 2007.12.16 1845
2195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유저님들 감사드립니다. 27 P. 2007.12.16 1716
2194 오늘 피님의 세미나를 보면서.. 4 오길비 2007.12.16 1483
2193 자유 도대체 이런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하라는 건지.. --;; 9 박동인 2007.12.15 1396
2192 자유 오늘이 피님의 세미나 날이네요~~ 3 케레니스 2007.12.15 1354
2191 자유 이번 개봉될 황금나침반에 바디페인트가 쓰였는데..의아스라운건.. 13 file P. 2007.12.15 3132
2190 저만그런건지......죄송합니다. macmind 님....ㅋㅋ 12 김판근 2007.12.14 1666
2189 자유 여기는 맥유저 없나요? 13 erika 2007.12.14 1397
2188 자유 [펌] 백남준과의 대화 7 슈퍼맨 2007.12.14 1508
2187 자유 알딸딸하네요... ㅎㅎㅎ... 8 슈퍼맨 2007.12.14 1446
2186 어제 엄청난 예기를 들었습니다. 21 P. 2007.12.13 16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0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