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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맵핑1.jpg


평면에 지도를 맵핑 시키고 그위에 건물들이 있는 장면을 만들고있는데 모델링과 지도 위치를 마추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뿌옇게 나와서요 


렌더링을 걸면 


특정 맵핑2.jpg


잘보이지만 렌더링을 계속 걸면서 위치를 맞추기란 사실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혹시 뷰포트 상에서 특정 맵핑처리한 텍스쳐만 렌더링 건 효과를 볼 수 없나요?


  • profile
    달사람 2013.12.09 11:42

    텍스쳐 프리뷰를 더 고해상도로 보는 개념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Material Editor에서 Editor에 들어가시면 Texture Preview Size가 있는데


    텍스쳐의 사이즈에 맞게 맞춰주시면 깔끔하게 보일겁니다.

  • ?
    앗뜨거워 2013.12.09 12:04

    우와 감사합니다~ 딱 제가 원하는 답이었네요~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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