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02 14:14

11월 정모후기

(*.36.6.155) 조회 수 18773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세미나 없이 번개 형식으로 진행된 정모도 정말 재미있었네요 ㅋㅋ


크리드님 덕분에 1994년의 디테일을 간접체험하며 응사 본방을 힐끔힐끔 봤습니다.


구로디지털역에서의 정모는 아마 처음일텐데, 음식들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12월 송년회때 또 뵙도록 할께요!!

  • ?
    초사 2013.12.03 13:55 (*.173.128.217)

    즐거운 자리였습니다.12월도 기대되네요.

  • profile
    총각김치 2013.12.05 09:58 (*.98.48.129)

    차시간때문에 2차에서 집으로 갔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첫경험 2013.12.05 19:40 (*.80.112.124)

    굉장히 오랜만에 나간 자리였는데 좋은 말씀들 많이 들어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12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 profile
    레스 2013.12.06 20:36 (*.172.121.173)

    즐거웠습니다 다들 송년회때 뵈요~


공지사항

notic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상시 올바른 Maxon Cinema4D 라이선스 사용 안내 (2025.12) 염귤 2025.12.22 5110
공지 상시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2 file 권오훈 2019.06.27 5552
공지 상시 [공지]Cinema4D 한국유저그룹 [인스타그램 갤러리] 1 정원호 2018.09.07 8194
공지 상시 [공지] 2020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오픈채팅방] 접속방법 12 권오훈 2018.09.07 15902
278 4월 정모 후기 17 달사람 2014.04.27 11845
277 4월 정모 공지 49 file 달사람 2014.04.11 10790
276 서버이전 안내 및 버그신고 6 정석 2014.04.09 7774
275 3월 정모 공지 1 달사람 2014.03.21 9416
274 유저그룹 서버 이전을 위한 자율기부를 받습니다. 28 달사람 2014.03.08 10239
273 2월 정모후기 8 달사람 2014.02.24 19958
272 2월 정모 공지입니다. 22 달사람 2014.02.12 32491
271 시네마포디 한국 유저그룹 운영진이 충원되었습니다. 24 달사람 2014.01.29 37787
270 2014 01월 정모후기 5 달사람 2014.01.28 23319
269 2014 첫 정모 공지 8 file 달사람 2014.01.21 14294
268 2013 유저그룹 송년회 후기 13 달사람 2013.12.30 52238
267 2013년 시네마포디 유저그룹 송년회 안내 (시간 및 장소추가. 신청댓글 받습니다!) 19 file 달사람 2013.12.17 17481
» 11월 정모후기 4 달사람 2013.12.02 18773
265 11월 정모안내 9 달사람 2013.11.23 15174
264 [부고] 장기현 모친상(4번타자 마동팔) ▶◀ 34 [길동] 2013.11.16 17337
263 10월 정모 후기 글타래 입니다. 13 달사람 2013.10.28 17049
262 10월 정모 안내 31 file 달사람 2013.10.17 14703
261 9월 정모 후기 글타레 입니다! 12 달사람 2013.09.29 14578
260 9월 정모 안내 [R15 New features] 62 file 달사람 2013.09.13 13200
259 5월 정모 후기 글타레 입니다! 12 달사람 2013.06.10 2003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3 Next
/ 2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