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를 만들때 클로너로 만든다음 에디터블하고 나서 옵티마이저를 했는데
면이 안붙는데요
이거 수치가 정확해야 붙는건가요
노가다로 다시 붙이고 있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타이어를 만들때 클로너로 만든다음 에디터블하고 나서 옵티마이저를 했는데
면이 안붙는데요
이거 수치가 정확해야 붙는건가요
노가다로 다시 붙이고 있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 수치를 조절하면 되는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63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775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594 |
| 12706 | 모델링 |
knife 툴이 비활성화 되어있는데..
4 |
나미 | 2013.12.04 | 797 |
| 12705 | 모델링 |
텍스트 프론트면이 움푹들어[오목하게]가게 할려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진이치 | 2013.12.03 | 790 |
| 12704 | 모델링 |
스플라인 으로T자 만들기
1 |
스타까치 | 2013.12.03 | 854 |
| 12703 | Sketch and Toon | 스케치앤툰의 이미지맵핑은 어떻게하는건가요? 4 | 느네 | 2013.12.01 | 901 |
| 12702 | 시뮬레이션 |
원통에 종이가 감기는 다이나믹 모션
|
쏘리맨 | 2013.12.01 | 869 |
| 12701 | 애니메이션 |
기마자세를 만들고 싶습니다.
3 |
태사자 | 2013.12.01 | 718 |
| 12700 | 텍스쳐 |
uv맵핑 대칭시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
다리 | 2013.11.29 | 2608 |
| » | 모델링 | 모그래프에서 에디터블하고 옵티마이저했을때 면이 안붙는 문제 2 | 졸리다 | 2013.11.29 | 944 |
| 12698 | XPresso | 소수점이하 내용을 지우려면? 3 | 카리닷컴 | 2013.11.28 | 736 |
| 12697 | 텍스쳐 | 유리공재질을 만들고 블러니스를 먹였더니 알파가 안빠짐니다. 2 | 찬비 | 2013.11.28 | 756 |
| 12696 | 모델링 |
Edge 또는 Point를 끊어주는 기능이 있나요?
3 |
쟈트 | 2013.11.27 | 684 |
| 12695 | 프로그램 연동 | 플러그인 alembic.. 4 | 켄터키후라이치킨 | 2013.11.26 | 10353 |
| 12694 |
멀티패스를 PSD포맷(멀티 레이어 파일 체크)로 렌더시에 오브젝트 버퍼와 RGBA 이미지가 렌더되지 않습니다.
6 |
파멸자 | 2013.11.26 | 1137 | |
| 12693 | 프로그램 | cinema4d 학생용 인증코드 1 | 제트맨 | 2013.11.24 | 1099 |
| 12692 |
조인트로 박스 애니매이션
1 |
스타까치 | 2013.11.24 | 741 |
옵티마이즈의 Tolerance 값을 떨어져 있는 포인트 거리 이상으로 높이시면 붙습니다.
수치가 정확할 필요는 없구요. 포인트 사이의 거리보다 크면 됩니다.
Tolerance의 기본값은 0.01cm로, 사실상 포인트가 완전히 붙어있는 상태라고 봐야 합니다.
확대 시 붙여야 할 포인트 사이가 육안으로 식별될 만큼 벌어져 있다면, 0.1cm..0.5cm..1cm 등으로 수치를 점차 올려 가며 최적의 값을 찾으시면 됩니다.
수치가 너무 크면 엉뚱한 포인트들까지 붙어버리게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