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490 추천 수 0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런이런..
  • profile
    슈퍼맨 2007.12.13 18:37
    두목님 다운 작업환경이네요.
    너무 부럽습니다. ㄷㄷㄷ...
    난 언제쯤...
  • ?
    김광석 2007.12.13 18:37
    어라 아이맥과 g3...
  • ?
    우가 2007.12.13 18:37
    미치...

    꿈에서 그리는 저의 상상환경과 같군요.
    추가로 4:3모니터를 24인치(16:9) 듀얼로 바꾸면 퍼펙트 할것 같은데요. ^^
  • ?
    늦깍이 2007.12.13 18:37
    오~ 마이 갓..... 저건 늘 꿈꿔오던 그장면인데....
  • ?
    CUBE 2007.12.13 18:37
    일 열심히 해야 합니다!!! 암요~ ㅎㅎ
  • ?
    한승현 2007.12.13 18:37
    끝내줍니다요~^^
  • ?
    카이젤블루 2007.12.13 18:37
    일단은....... 디스플레이 환경만 조낸 부럽삼... 흑 ㅠ.ㅠ;
  • ?
    madsen 2007.12.13 18:37
    일단은....... 다 부럽당.... ㅡ.ㅡ
  • profile
    머리긴혀기 2007.12.13 18:37
    30인치 쓰세영..
    30인치 써도 될만한 것 같은데....
    30인치 써도.. 디스플레이 하나더 붙혀도 되는뎅.. ㅋㅋㅋ
  • ?
    최필곤 2007.12.13 18:37
    우와,,,,,,,부럽삼..
  • ?
    HongC 2007.12.13 18:37
    혹시, 매킨토시 중고샵에서?
  • ?
    P. 2007.12.13 18:37
    전자파는 몸에 해롭습니다. 저는 나중에 종이 디스플레이? 이런거 빨리나왔음좋겠습니다.
  • ?
    유재남 2007.12.13 18:37
    정석님의 설정샷인가요?? 외양만큼이나 깔끔한 책상이네요 ^^
  • profile
    정석 2007.12.13 18:37
    설정샷 맞습니다. ^^
  • ?
    이젤 2007.12.13 18:37
    멋져요.
  • ?
    slipmatt 2007.12.13 18:37
    혹.. 3d 합성일지도..;; ㅡㅡ;
  • profile
    이단비 2007.12.13 18:37
    합성 맞습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7.12.13 18:37
    미니어쳐~
  • profile
    이단비 2007.12.13 18:37
    미니어처도 맞습니다.
  • ?
    개구락지 2007.12.13 18:37
    멋있습니다. 부러워요..ㅎㅎ
  • ?
    Justin 2007.12.13 18:37
    맥북 프로, 신형 아이맥, 맥프로....... G3 요세미티까지 !!

    욕심쟁이세요!! 후후훗!!
  • ?
    김재수 2007.12.13 18:37
    Imac은 용도가 모에용?

    요세미티는 영 측은하게 보입니다. 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5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 자유 오늘 저의 작업환경이었습니다. 22 file 정석 2007.12.13 1490
2183 강아지 똥꼬를 보았는데.. 14 버럭길동 2007.12.13 2426
2182 자유 불현듯 필 꽂혀 시네벤치 R10을 돌려보고. ㅋ 4 macmind 2007.12.13 1625
2181 사정이 생겨 C4DIC 제작에 변경이 생겼습니다. 11 버럭길동 2007.12.13 1343
2180 자유 시네마 강좌를 보면서... 3 한승현 2007.12.13 1389
2179 ★★★★태안을도와주세요★★★★ 22 eyefake 2007.12.12 1892
2178 설문 CINEBENCH 다 같이 해보면 어떨까요? 15 file 손익상 2007.12.12 3256
2177 자유 싸고 좋은 그래픽 카드... 6 손익상 2007.12.12 1479
2176 자유 HD 사이즈 정말 싫다... 12 김광석 2007.12.12 1733
2175 지금은 로마입니다;; 10 전우열 2007.12.12 1491
2174 오늘 용산서 크리스마스 한정판 메모리 구입했습니다. ㅋ 9 macmind 2007.12.12 1452
2173 섬ㅤㅉㅣㅅ~!! 7 머리긴혀기 2007.12.11 1373
2172 C4DIC 정보 누설 ㅡ.ㅡ 21 madsen 2007.12.11 1602
2171 자유 오랜많이네요..... 3 최필곤 2007.12.11 1324
2170 자유 혹시~~ 정모 언제하나요????? 5 러브마크 2007.12.11 1440
2169 우리집 곤냥이와 강쥐의 "새벽의 저주(테러)".....ㅜㅜ 20 김판근 2007.12.11 1891
2168 P님 세미나 안내 글이 MG25사이트에 올라왔네요 ^^; 36 칼잡이그레이 2007.12.10 1567
2167 자유 나는 오늘 보석같은 영화 한편을 보았다. 10 늦깍이 2007.12.10 1778
2166 자유 맥중고품 가격 이정도면 좋은 가격인가요 ? 10 정배 2007.12.09 1490
2165 자유 신라면으로 순대국 만들어먹기... 17 늦깍이 2007.12.09 27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3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