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3.11.11 09:26

가입했어요~!

조회 수 39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일본에서 마야 전공하다가 한국와서 취업준비를 위해

 

c4d를 배우게됐어요 잘부탁드립니다.

  • profile
    바이진 2013.11.14 15:34

    반갑습니다~~

  • ?
    존재와당위 2013.11.17 01:18

    요즘 시포디 전형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맥스 마야 긁적거리다가 시포디에거 본격적으로...빠졌네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2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2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39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3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0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47
»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2 쎄븐스타7 2013.11.11 391
16684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등과같은 업종 19 아쿠 2013.11.09 14475
16683 전설의 복서, 나심 하메드(Naseem Hamed) 7 [길동] 2013.11.08 18732
1668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신입 인사올립니다. 2 쟈트 2013.11.07 465
16681 자유 Tablet Gecko 4 스펜서 2013.11.07 24486
16680 Freddy Mercury 1 [길동] 2013.11.06 28481
1667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아그 2013.11.05 386
16678 자유 가이드 북 파트2 열심히 작업 중입니다^^ 14 file 스펜서 2013.11.05 12251
16677 오! 저 아이디 정지 먹었었나봐요! 3 드와이트슈르트 2013.11.05 12402
16676 자유 넋두리... 5 그것은 로망 2013.11.05 11663
16675 구매 3D 프린터에 관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3 이단비 2013.11.04 12450
16674 자유 아이패드 있으신분? 3d 스캐너로 활용해보세요 ㅎㅎ 3 종현 2013.11.04 12774
16673 자유 이미지 용량을 줄여 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4 엘라스틱마인드 2013.11.03 11679
1667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1 권승민 2013.11.03 460
16671 cinema 4d R14다운 하는곳 3 덕건 2013.11.01 9845
16670 자유 가이드북 파트2 편집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16 file 스펜서 2013.11.01 11634
1666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 1 핀앤제이크 2013.10.31 440
16668 스웨덴 언론 “한국 교육 따라하면 안 돼” 5 맥마인드 2013.10.30 11262
16667 설문 R15 사용중 문제점들에 대해 알려주세요 44 스펜서 2013.10.29 12131
16666 맥프로의 듀얼 GPU 가 C4D의 어느부분에서 진가를 발휘할까요? 8 정석 2013.10.28 126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