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중에 모델링이랑 애니메이션이 끝나서 렌더링하려데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불리언(Boole Object)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위 그림같이 렌더링은 원하는데로 나왔는데
스크린으로 명명된 하얀색 움푹 들어간부분을 오브젝트 버퍼태그를 이용해서 렌더링을 걸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하얀색 부분만 렌더링을 할수 있을까요?
(Screen오브젝트 자체말고 움푹 들어간 하얀부분만요..)
작업중에 모델링이랑 애니메이션이 끝나서 렌더링하려데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불리언(Boole Object)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위 그림같이 렌더링은 원하는데로 나왔는데
스크린으로 명명된 하얀색 움푹 들어간부분을 오브젝트 버퍼태그를 이용해서 렌더링을 걸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하얀색 부분만 렌더링을 할수 있을까요?
(Screen오브젝트 자체말고 움푹 들어간 하얀부분만요..)
파일 첨부했는데, 재질 변경해서 루마키 응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vray 라면 재질 ID 따로 다루는 법이 있다고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