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yForC4D 1.8 : Vray Frame Buffer와 RT엔진 테스트입니다.....(하단쪽이 OPENCL RT입니다)
커맨드 개별렌더링에서 약 10초정도 빠르네요.... 미미합니다. 하지만 신이 커지면 어쩔지는 모르겠네요.
Vray 3.0코어가 2.0코에에 비해 30-40%정도 빨라졌다고들 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영상에서도 그렇구요.
맥스용 Vray 3.0.Beta 구해볼라고 시도해봤지만 허사네요, 셋업파일 있으신분 테스트용으로공유 안될라나요?
맥스용 2.40.04의 코어가 2.00.03인데 씨네마용 2.00.02보다 조금 나중에 컴파일된건데 시네마용보다 조금 빠르게 렌더링됩니다.
3D CG인의 염원의
실시간 랜더링..
빨리 구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