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324 추천 수 0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
    P. 2007.11.23 13:33
    엄청비쌀것 같은..포스
  • ?
    유재남 2007.11.23 13:33
    PCB와 관련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기사를 보니 정말 그러네요 ^^
  • profile
    정석 2007.11.23 13:33
    저것이 크기가 컴터 본체만합니다. ㅋㅋ 맥프로랑 비슷해요..
  • ?
    HongC 2007.11.23 13:33
    엄청 무겁게따...케이맥이라 그러길래, 한국형 매킨토시인줄 알아지 머얌^^
  • ?
    이젤 2007.11.23 13:33
    전자현미경?
  • ?
    엑스 2007.11.23 13:33
    무슨광학 현미경인가?안에 렌즈 장난아니게 들어있는?ㅋㅋ
  • profile
    정석 2007.11.23 13:33
    OSP 입니다. 링크 타고 가시면 설명 살짝 나와요. ~
  • ?
    타이거barm 2007.11.23 13:33
    정석님.. C.S.I. Daejeon지사???
  • profile
    정석 2007.11.23 13:33
    아니요 한국태생의회사이니다. 10년 된...
  • ?
    한승현 2007.11.23 13:33
    오~ 좋네요~ 사진인 줄 알았습니당~^^
  • profile
    이단비 2007.11.23 13:33
    저도 맨처음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좀더 크게 보여주시면 좋을듯.. 스타일링 제한이 많았엇을것 같은데....디자인도 멋있는데요?
  • ?
    조미리 2007.11.23 13:33
    우아 진ㅉㅏ 제품 사진 같애요ㅋㅋ
    기사는 읽어 봐도 무슨말인지ㅋㅋㅋㅋㅋㅋ
  • ?
    김재수 2007.11.23 13:33
    음... 엄청 비싸게 보입니다. ㅡㅡ;;
  • ?
    CUBE 2007.11.23 13:33
    포토 리얼리스티크! ㅎㅎ
  • profile
    슈퍼맨 2007.11.23 13:33
    멋지네요^^
    얼마입니까? ㅎㅎㅎ...
  • ?
    늦깍이 2007.11.23 13:33
    좋은 회사다니시네요.... 비파괴 두께 측정기....음.... 뭔가 특이해~
  • profile
    macmind 2007.11.23 13:33
    회사에서 이런거 만듭니다. -----------------> 이런거 만들지 말라고 하세요.. ㅡㅡ*

    까칠 모드 입니다. ㅋㅋ
  • profile
    전우열 2007.11.23 13:33
    포인트 삭감 되실듯.-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마인드님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 profile
    머리긴혀기 2007.11.23 13:33
    보아하니.. 모니터 연결하면...
    바로 CSI될 분위기네영...
    회사 나름 멋지네요.. ^^;;;;
  • ?
    박동인 2007.11.23 13:33
    뭔가 건담의 팔 부분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 ?
    didoiodio 2007.11.23 13:33
    커피기계인줄 알았네요. ㅋㅋ 전자 현미경인가봐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77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7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87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0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98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6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01
» 자유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이런거 만듭니다. 21 file 정석 2007.11.23 1324
2084 우리 사이트 접속자의 OS와 브라우져의 현황 13 file 버럭길동 2007.11.23 1548
2083 환장하겄네.. 10 file 버럭길동 2007.11.23 1640
2082 무슨 일 있나요? 왠 손님들이... 6 file HongC 2007.11.22 1578
2081 자유 모두 연필로 그린거라는군요.. 7 slipmatt 2007.11.22 1757
2080 떴군여, 베오울프 17 HongC 2007.11.22 1541
2079 자유 유무선 공유기 좀 골라주세요. 11 정석 2007.11.21 1510
2078 자유 crt와 lcd의 차이를 느끼며... 19 file 강억모 2007.11.21 1740
2077 이건 비스타 소개야? 맥광고야? 6 버럭길동 2007.11.21 1674
2076 영화 뉘른베르크 의재판 6 이단비 2007.11.21 1764
2075 설문 AMD 페놈이 좋을까요? 8 P. 2007.11.21 2385
2074 러브마크님 벙개한날 생일케익 & 노래?? 동영상.. 6 돼지코알라 2007.11.21 1577
2073 모니터 8대 연결!! 와우~! 12 macmind 2007.11.20 2288
2072 자유 제품디자이너중 브이레이때문에 맥스를 쓰시려거나 쓰고 계신분을 위해 28 이단비 2007.11.20 1586
2071 자유 워크스테이션 좋나요?? 10 아티스트 2007.11.20 1299
2070 2007년 11월 19일은... 6 러브마크 2007.11.20 1688
2069 박씨님의 강좌 [넙스.....] 12 전우열 2007.11.19 2247
2068 기발한 게임..... 신기합니다 2 김광석 2007.11.19 1609
2067 자유 드디어 페놈이 정식으로 떳네요.. 6 늦깍이 2007.11.19 1294
2066 설문 애니를 하기 위한 3D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조합은 뭘까요? 14 codecorea 2007.11.19 23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6 827 828 829 830 831 832 833 834 83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