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h 하나 만들어서 우렸습니다. 네.
재밌는 건 SSS보다 복잡한 커스틱스의 계산이 더 오래걸리더군요.^^
프로그램은 Cinema 4D, Dpit Effex, Maxwell Render를 사용했습니다.
Mesh 하나 만들어서 우렸습니다. 네.
재밌는 건 SSS보다 복잡한 커스틱스의 계산이 더 오래걸리더군요.^^
프로그램은 Cinema 4D, Dpit Effex, Maxwell Render를 사용했습니다.
힛
아직까지 국내 실무에 쓸 단계는 아니죠 ^^;;.
시간도 시간이지만, 톤매핑 옵션이랑 자잘한 버그(maxwell에선 절대 자잘할 수 없지만^^;) 등
개선해야 할 점이 아직은 많은 렌더러죠.
재밌는 테스트를 많이하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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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웰.. 쓰기쉽고 참 좋은 랜더러인데..
그놈의 속도만 좀 어떻게 해줘도 실무에서 쓸텐데..(사실 우리나라 현실에 안맞는.. ㅠㅠ)
16코어 랜더팜 50대를 가지고 돌려도 답이 안나와서 견적서까지 받아놓고 구매보류했네요..
개인적으로라도 꼭 쓰고싶은 랜더러임엔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