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처럼 뎁스이미지가 오브젝트와 배경하고만 띄어지는데 이게 오브젝트들 사이에 depth를 같이 계산해주는 방법은 없나요?
이미지처럼 뎁스이미지가 오브젝트와 배경하고만 띄어지는데 이게 오브젝트들 사이에 depth를 같이 계산해주는 방법은 없나요?
설정은한것같은데 이거 렌더를 다시걸어야하나요요?
멀티패스(뎁스)값만 렌더를 걸게할 순 없는건가요?
카메라설정은 마치고 렌더를 걸어봤는데, 프로젝트는 save체크를 풀어도
또 아웃풋형태가 렌더링이되네요. 전 멀티패스(뎁스)이미지파일들만 필요한데요.
뎁스만 따로 렌더링은 안되는 듯 합니다.
대신 라이트와 오브젝트의 텍스쳐를 모두 제거해 주시고 뎁스 렌더링을 거시면 됩니다.
(검색해 보시면 같은 질답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와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에서 뎁스설정을 제대로 잡아주셔야겠네요.
카메라와 가장 가깝고 먼 오브젝트 위치에 front, rear을 두고서 테스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