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1.19 12:56

역시 MS & 그 수하들..

profile
조회 수 1400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
    길냥 2007.11.19 12:56
    조만간 일이 터질거 같은디요 ㄷㄷ
  • ?
    카이젤블루 2007.11.19 12:56
    비스타 출범하면서, MS마저 액티브 X를 버렸다는둥, 어쨌다는둥... 실제로는? 전혀~
    문제된건 비스타와 IE 7 때문이었지, 안쓰는 사람은? XP 이하나, IE 6 이하는? 아무것도 바뀐게 없거든...

    우리나라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가 뭘까요?
    기존에 이미 익숙해졌거나, 적응해버린 것들은 설령 문제의 소지를 안고 있다고 해도 절대로!! 바꿀 생각을 안한다는 겁니다.
    왜? 그냥 익숙해진 상태가 편하니까. 사고 안나면 안나는 갑다니까.
    사고 터져도? 걍 당한 넘들만 억울하지, 그때 뿐... 어익후~ 후다닥 시늉만 하다가 맙니다. 심지어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골치 아프고 귀찮고, 다 따지면 비용 더 드니까. 아니면 이윤이나 기득권에 심각한 지장 생기던지.

    우리나라는 친일, 보수, 기득권층 다 뒤집어 엎지 않는한, 이대로 계속 다람쥐 쳇바퀴나 돌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번에 보수 정권이 다시 들어서면 우리나라 통일, 100년 후에나 기대해 볼까 말까일듯.

    ㅆㅂㄹㅁ
  • ?
    이젤 2007.11.19 12:56
    너무 확대해석하시는듯.... ㅜ.ㅜ
  • profile
    이단비 2007.11.19 12:56
    수없이 많은 엑티브 X프로그래머들이 스스로 그 솔루션을 찬양하겠죠... 왜냐면 자기가 할줄 아니까... ㅋㅋ
  • ?
    P. 2007.11.19 12:56
    캬캬..요세는 원도우 깔고 인터넷 한 이틀하면...인터넷 버벅데고..컴퓨터 전체적으로 느려지고..인터넷뱅킹 하려고 접속하면
    뭘 깔라는 엑티브엑스가 많은지...깔고나면 키보드 인식 안돼고..느려지고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다
    바이러스 막 나오고..
    역시 작업컴은 인터넷 끊어야 하겠습니다.
  • profile
    슈퍼맨 2007.11.19 12:56
    뭘 새삼스럽게... ㅎㅎㅎ
  • ?
    박씨 2007.11.19 12:56
    길동님이 떼지해주삼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768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6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87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69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98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6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299
» 역시 MS & 그 수하들.. 7 버럭길동 2007.11.19 1400
2064 색,계 봤습니당 11 HongC 2007.11.19 1414
2063 혹시 GTR 앨범 가지고 계신 유저분이 있을까요??? 9 유재남 2007.11.19 1515
2062 자유 제 블러그주소입니다. 6 박씨 2007.11.18 1506
2061 용팔이 주의보~ 4 버럭길동 2007.11.18 1606
2060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 - OP Sequence 6 카이젤블루 2007.11.18 1485
2059 거위의 꿈 - 프로젝트 카니발 9 카이젤블루 2007.11.17 1693
2058 - _- 늘씬한 스페인 남미 여자들이 궁금하신....우리 포럼 여러분을 위해.. 8 전우열 2007.11.17 1927
2057 PS3 하나 가지고 싶네요 ...... 5 김광석 2007.11.16 1521
2056 자유 떳네요... 10 늦깍이 2007.11.16 1353
2055 아버지와 아들[찡함] 5 김광석 2007.11.16 1390
2054 아~~ 머리가 바보가 되었어요... 5 러브마크 2007.11.16 1300
2053 지리산 방사 반달곰 또 죽은채 발견 11 file P. 2007.11.16 2366
2052 자유 접속자 30명 대단합니다.^^ 19 macmind 2007.11.16 1466
2051 ATI 드라이버가 7 이단비 2007.11.16 1406
2050 [re] ATI 가 11월 15일자로 38XX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3 박원석 2007.11.16 1776
2049 맥 OS X 10.5.1 Updator 나왔네요... 4 유재남 2007.11.16 1865
2048 - _- 스페인 어린이가.한국어 할때... 8 file 전우열 2007.11.16 1647
2047 업데이트완료......ㅠ_ㅠ 10 김판근 2007.11.16 1704
2046 자유 닉네임을 5프로넘칠때 --> ㅇ인ㅇ 으로 바꿨습니다. 4 ㅇ인ㅇ 2007.11.16 154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7 828 829 830 831 832 833 834 835 83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