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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212.jpg


드럼 킥페달을 제작중입니다.


저렇게 킥 페달을 밟는 것처럼 눌려졌을때


연결되어있는 비터가 움직이게 하려고 하는데요


xpresso로 하니 각도가 똑같이 움직여 버려서 원하는 대로 안나오네요..


페달부위가 20도 움직였다 하면


비터는 40도 정도 움직이게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 ?
    김건균 2013.08.14 01:20 Files첨부 (2)

    Range Mapp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0001.JPG

    위의 예시는 Null에 Xpresso를 작성하여, User Data로 임의의 각도를 입력받도록 하고

    이 각도값을 받아 페달의 P축 각도에 전달해 주고,

    Range Mapper가 그 값을 받아 비터로 전달해 주는 것입니다.

    0002.JPG

    여기서 Range Mapper의 값을 이렇게 설정해 주시면

    페달이 20도 움직일 때, 비터는 40도 움직이게 됩니다.


    Range Mapper가 입력받는 값이 10도라면 출력값은 20도, 15도라면 30도, 이런 식으로 범위 안의 값을 알아서 맵핑해 줍니다^^


    다만, 만약 이것이 절대값을 지정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값에 더하거나 빼야 하는 경우라면 Math를 추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둘 다 New Node -> Xpresso -> Calculate 안에 있습니다.

  • ?
    티몬 2013.08.14 02:03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xpresso는 이제 첫 시작하는 단계라 아무것도 몰랐는데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조금 더 메뉴얼을 차근차근 읽어봐야한다고 다시한번 느끼게 됐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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