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클로너를 사용하여 큐브갯수를 늘려놓은 상태입니다. 택스쳐메터리얼을 클로너에 적용해서 Flat으로 해서 전체 크기를 맞추었는데요.. 다이나믹을 쓰면은
아래와 같이 텍스쳐도 같이 내려오는데요.. 큐브를 하나하나 보면은 마치 텍스쳐가 큐브에 적용한것이 아니라
정면에서 빔으로 쏜것같이 보이는데요.. 텍스쳐가 큐브에 잘 적용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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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클로너를 사용하여 큐브갯수를 늘려놓은 상태입니다. 택스쳐메터리얼을 클로너에 적용해서 Flat으로 해서 전체 크기를 맞추었는데요.. 다이나믹을 쓰면은
아래와 같이 텍스쳐도 같이 내려오는데요.. 큐브를 하나하나 보면은 마치 텍스쳐가 큐브에 적용한것이 아니라
정면에서 빔으로 쏜것같이 보이는데요.. 텍스쳐가 큐브에 잘 적용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마도 클로너에 스틱텍스쳐테그를 달아주면 될겁니다 안된다면
다른 분들이 알려주실꺼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