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07.11.07 14:44

레오파드 업글!

조회 수 1907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ㅡ.ㅡ;; 아래 레오파드 글 올렸는데.. 내용을 간략하게 올렸더니 내용 전달이 잘못됐군요 ㅋㅋ

 

인텔맥은 아예 클레식이 안깔립니다. ㅡㅡ;;

 

PPC계열까지만 깔리죠.. G5 PPC듀얼(싱글)은 단종된지 좀 됐구요.

 

여튼 오늘 인큐브랑 어도비코리아에 문의 해본결과

 

Q6.5, CS3 Suit, OTF는 별탈 없이 잘 돌아간답니다. ^^;;

 

인큐브에서는 2주일 후면 정확한 테스트 결과가 나온다고 하네요.

 

이곳이 포디동이지만 워낙에 맥유저분들이 많으셔서 ... ㅋ 너무 짧게 내용을 올렸나봐요.

 

----------

 

저처럼 편집디자인을 업으로 삶고 계신분이 ... 있으시다면

 

Q6.5, CS3 는 이상없이 작동하니 레오파드로 업글 하시면 됩니다.

 

단 주의하실것은..

 

주변기기와의 호환이구요. 드라이버관련은 주변기기유통점이나 기술부쪽에 따로 문의하시는것이~

 

---------------

 

포디관련 글을 언제쯤이면 올릴수 있을까요 ㅡㅡ;;

 

 
  • profile
    슈퍼맨 2007.11.07 14:44
    이넘의 귀차니즘의 압박때문에 레오파드 맛조차 못보고 있다는... ㅠㅠ...
    길동님이 벌을 주시려나? ㄷㄷㄷ...
  • profile
    버럭길동 2007.11.07 14:44
    벌이라뇨...당치도...
    고생하세요~~쭈욱~~
  • ?
    희빠 2007.11.07 14:44
    동료 직원이 레오파드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제 프린터 메뉴까지 바뀌어서 좀 황당했어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7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85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86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68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97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35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287
» 자유 레오파드 업글! 3 김재수 2007.11.07 1907
1984 자유 음악을 구하고 싶은데요... 17 희빠 2007.11.07 1640
1983 설문 컴퓨터 사양 추천좀요~~ 7 러브마크 2007.11.07 2151
1982 아침에 출근하는데... 9 러브마크 2007.11.07 1657
1981 Mac OSX에서 대시보드 클리핑 토크와 온에어~~ 13 머리긴혀기 2007.11.06 1874
1980 설문 컴퓨터 사양 이정도면 어떤지요?? 17 러브마크 2007.11.06 2282
1979 설문 컴퓨터 구입 적정 시기?? 10 러브마크 2007.11.06 2747
1978 망할 플래시 좀 그만했어면... 20 슈퍼맨 2007.11.06 1525
1977 아이비............... 동영상.. 9 강억모 2007.11.06 3048
1976 자유 요즘 대부분다 lcd쓰시나봐요~ 7 강억모 2007.11.06 1475
1975 자유 레오파드가 사무실에 도착해 ... 7 김재수 2007.11.06 1459
1974 제가 숙식하고 있는 댁에.. 쌍둥이가 있습니다;; 11 전우열 2007.11.06 1694
1973 자유 세상에 실망하였다면..... 5 늦깍이 2007.11.05 1490
1972 자유 익명으로 쓰고 싶다.... 28 정석 2007.11.05 1780
1971 이번에도 또? 9 file HongC 2007.11.05 1306
1970 그냥... 15 유재남 2007.11.05 1447
1969 클럽상자 에러가났네욤.... 8 김판근 2007.11.05 1518
1968 [펌] '트로이목마' 맥PC서도 기승 9 슈퍼맨 2007.11.05 1485
1967 으우 프린트 색깔 안맞는거 어떻게 해야하죠 10 Grangbleu 2007.11.05 3222
1966 cinema 4d 데모 프로그램~ 어디서 구해요??ㅠㅠ 1 안다다 2007.11.05 16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