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After Effects CC를 받았는데 Cineware는 어떻게 해야되죠?
by
아쿠
posted
Jul 07, 2013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물론 CC는 시험버전입니다ㅠㅠ
어떻게해야하죠?
Prev
스플라인으로 평면의 눈(eye) 만들때 질문입니다
스플라인으로 평면의 눈(eye) 만들때 질문입니다
2013.07.08
by
곰달래
오브젝트 축소시 z,x축은 축소가 되는데 y축은 축소가 되질 않네요.
Next
오브젝트 축소시 z,x축은 축소가 되는데 y축은 축소가 되질 않네요.
2013.07.07
by
이선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알리아스
2013.07.12 12:08
기본적으로 컴포지션은 만드시고 난후에
layer에서 새로 추가된 맥슨 시네마 4d 파일로 저장 하면 cinema4d lite버전이 자동 구동 됩니다.
그러면 에펙과 시네마가 서로 연동이 되면서 즉시 즉시 확인이 가능 하답니다.
자세한것은 유툽으로 검색해 보심 좋을듯..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같은걸 많이하면 컴퓨터 속도가 저하되나요?
4
아쿠
2013.07.08 22:51
이미 생성된 파티클의 움직임을 바꿀수 없나요?(씽킹말고 일반파티클)
1
눈물조각
2013.07.08 15:57
After effects 연동 플러그인 중에서 cs6 전용이 있나요?
2
아스피린
2013.07.08 15:17
캐릭터 모델링 할때 옷의 흐름과 몸의 흐름을 어떻게 커넥트 시키져?
수지짜응
2013.07.08 14:47
(에러)Incorrect File Structure
5
돌개바람
2013.07.08 11:37
스플라인으로 평면의 눈(eye) 만들때 질문입니다
4
곰달래
2013.07.08 10:57
After Effects CC를 받았는데 Cineware는 어떻게 해야되죠?
1
아쿠
2013.07.07 19:06
오브젝트 축소시 z,x축은 축소가 되는데 y축은 축소가 되질 않네요.
2
이선
2013.07.07 13:38
각종 NURBS 중심축 위치를 적용된 스플라인이나 도형쪽으로 오게 만들 수는 없을까요?
4
이선
2013.07.06 01:39
front,top,right 뷰에서 화전시킨 화면을 직각으로 되돌릴수 있는 방법 없나요?
4
이선
2013.07.06 01:15
spline 의 바운스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준치
2013.07.05 13:59
프리뷰랑 램은 아무런 상관이 없나요..??
4
눈물조각
2013.07.04 11:41
라이트는 왜 시미트리가 안될까요?
2
찬비
2013.07.04 11:05
베지어 핸들로 드로잉시 XYZ 화살표가 안보이게 할 수 없을까요?
4
이선
2013.07.03 21:40
오브젝트 복사하고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기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2
이선
2013.07.03 20:02
1087
1088
1089
1090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