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렌더가 아닌 여러 컴퓨터에서 특정부분 할당해서 렌더링시 문제점!

by 씨포디신사 posted Jul 01, 2013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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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집에서 따로 렌더링을 걸어야되서 프레임 설정을 하고 렌더링을 걸었는데

 

예를들어 1번씬을 1~100프레임을 회사에서 101~200프레임을 집에서 걸때

 

100~101프레임이 연결되지않고 튀어버리네요.

 

object에 유리재질을 넣었고 formula로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궁금한건 각각의 컴퓨터에서 seed가 같고 설정이 같을때 똑같은 프레임에서의 애니메이션이

 

달라지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렌더링이 튈수밖에 없다면 해결방법도 같이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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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꽃샘바람 2013.07.02 14:44

    저도 캐쉬를 만드는 작업이나 모그라프, 디포머쪽에서 간혹 튀는 현상을 목격하긴 했어요,.

    넷 렌더시에도 간혹 발견되는 현상이더군요.

    예를 들어 맵소스의 크기가 큰데, 그 맵소스가 범프맵이나 디스플레이스맵으로 적용됐을때, 컴퓨터마다 메모리에 올릴 수 있는 양이 다르다보니 결과물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도 있었고...

    대부분은 원인을 알기 힘들더군요.

    어쨋든 일은 해야 하는것이니...분할렌더라는게 100%의 신뢰를 보여주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1~100, 70~230, 170~330.....

    이런식으로 각각 분할된 영역보다 좀 더 주어서 디졸브로 처리하기도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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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 2013.07.02 16:24

    직접키를 주지 않은 것들( 모그라프, 파티클, 다이나믹 기타 등등)은 가급적
    베이크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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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씨포디신사 2013.07.04 12:35

    소중한답변감사합니다^^

    모그라프에 캐쉬태그를 주어서 했더니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