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파쿠라 라는 전개도로 펼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페이퍼크래프트를 제작할려고합니다
c4d에서 이미 모델링과 텍스쳐를 다입혀놨습니다. (텍스쳐는 uv로한게 아니라 일일이 png파일을 알파값으로 빼서
flat해서 얻혀놓았습니다)
이 모델링된 소스를 3ds나 obj로 익스포트해서 페파쿠라라는 프로그램에서 불러들여오면 텍스쳐는 빠지고
회색으로만 보이네요 혹시 이 텍스쳐 입혀있는 그대로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모델링에 텍스쳐를 박는방법이 있으면 제일좋지만요 ㅠㅠ uv맵핑까지 할정도의 많은 텍스쳐가 필요없어서요
한파일에 텍스쳐가 같이 들어가있는 방법은없나요?
위에 사진처럼 텍스쳐를 입힌상태로 uv맵핑으로 펼칠수없나요? 텍스쳐까지 입혀지게요
fbx는 페파쿠라에서 불러올 수 가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