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c4d를 시작한 유저 입니다.
UV 편집하려고 하는데 자꾸 Relax UV Error 창이 뜹니다.

원인을 모르겠어요..ㅠㅠ
혹시나 해서 C4D 작업파일도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uv가 잘펴진게 어떤건가요? 어떻게 잘펴진지 확인해야 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첨부 '2' |
|---|
이제 막 c4d를 시작한 유저 입니다.
UV 편집하려고 하는데 자꾸 Relax UV Error 창이 뜹니다.

원인을 모르겠어요..ㅠㅠ
혹시나 해서 C4D 작업파일도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uv가 잘펴진게 어떤건가요? 어떻게 잘펴진지 확인해야 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아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해결했습니다 ^_^ ..
쉽지않네요 3D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8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6 |
| 12102 | 모델링 | 퍼즐로 된 지구본 6 | 포디야 | 2013.04.09 | 803 |
| 12101 | 모델링 |
면의 파티션을 입체적으로 나누고 싶습니다.
4 |
두스윙 | 2013.04.09 | 673 |
| 12100 | 애니메이션 | cloth tag 이용한 깃발을 무빙(포지션이동)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 초짜재영 | 2013.04.08 | 1005 |
| 12099 | 네트웍 렌더시 프레임 순으로 렌더링 하는 방법?? 5 | 짭새 | 2013.04.08 | 1010 | |
| 12098 | 모델링 |
세그먼트가 안보이는데...
5 |
아쿠 | 2013.04.08 | 1201 |
| 12097 | 모델링 | 개체선택하면 자동으로 hypernurbs weight태그가 선택되요 | 예예예 | 2013.04.07 | 696 |
| 12096 | 텍스쳐 |
유리재질 만드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엔에이엠 | 2013.04.07 | 1019 |
| » | 텍스쳐 |
UV 편집 시 Relax UV Error
2 |
빨간방울 | 2013.04.07 | 925 |
| 12094 | MoGraph |
표현기법 질문입니다. (PAUSEFEST 2012)
2 |
브리지 | 2013.04.06 | 776 |
| 12093 | 약 1000프레임 키작업 후 1프레임으로 가면 위치가 변해요~ 8 | 하루종일 | 2013.04.06 | 733 | |
| 12092 | 모델링 |
폴리곤 수가 너무 많아서 줄여야 할 때
2 |
아휘네이드 | 2013.04.06 | 940 |
| 12091 | MoGraph | 모그라프의 이펙터모양을 임의모양으로 바꿀수 있나요?? 1 | 엔에이엠 | 2013.04.05 | 1131 |
| 12090 | 기타 | 메뉴가 다른데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1 | 곰달래 | 2013.04.05 | 659 |
| 12089 |
렌더링 문제
2 |
네톤군 | 2013.04.05 | 816 | |
| 12088 | Plugin | 파이썬 스크립트 질문입니다 2 | 다나리~ | 2013.04.05 | 939 |
잘 펴진건 모든 UV 폴리곤이 겹치는 부분없이 모든 면적이 고르게 펴지는게 일반적으로 잘 펴는 거구요.
좀 더 최적화 하게 펴는건 화면상 렌더 할때 주로 잘 보이는 부분을 좀 더 많은 면적을 할애 하는 거죠.
릴렉스를 하고 나면 모델링 툴의 폴리곤 모드에서 에러가 나는 부분을 선택해 줍니다. 그곳을 다시 만들면 되요.
지금은 오른쪽 뒷발 바닥부분이 문제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