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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이미지 처럼,

800x600 렌더셋팅 해놓구 바디페인트로 불러보았습니다.

 

 

셋업할때 아래처럼 텍스쳐 시이즈도 똑같이 800X600으로 하였구요.

02.jpg

 

 

이제 Frontal로 프로젝션맵 하면 눈에 보이는 대로 UV가 정리되야 하지 않나요?

 

죄측의 카메라랑 똑같은 위치에 나와야 하는데, 아래 이미지 처럼 화면 위쪽으로 올라가서 생성됩니다.

그리고 텍스쳐 사이즈도 800X600이 아닌듯이 보여집니다.ㅠㅜ

 

원래 이런건가요?

제 생각엔 바디페인트의 캔바스? 사이즈가 설정이 안되는것 같은데, 이 탠바스를 800X600으로 설정할 수 없을까요?

 

01.jpg 

 

 

 

 

 

 

 

 

 

 

 

 

 

 

 

 

 

  • ?
    엘라스틱마인드 2013.03.13 19:22 채택

    스샷을 보니 오브젝트에 메터리얼 자체가 없네요.

    메터리얼 태그가 붙어 있으면 오브젝트만 클릭해도 텍스쳐가 보이고 않보이면

    기본값으로 정사각형입니다.

     

    메터리얼을 클릭해도 텍스쳐가 불려집니다.

     

    그리고 UV는 맵상의 위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짜피 그려서 넣을 건데 위치는 중요하지 않죠.

     

    최대한 자른 면이 많지 않게 잘라서 어떻게 잘 배치하느냐가 중요합니다.

  • ?
    러브데어 2013.04.02 18:16

    답글이 늦었습니다!!!해외여행 다녀오느라!

    감사합니다~~잘 해결했어요~:)

  • ?
    하루종일 2013.03.15 17:28

    사이즈는 지금 텍스쳐 없는 상태이니 만든다 치고 설명드리면

    uv펴는 창에 file 있자나요?

    그거 누르시면 new texture 있어요~

    거기서 색상, 사이즈, 비트 모두 선택가능해요~

     

    원하시는거 다 하고선 save texture 해주셔야해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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