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89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imulation.jpg

 

개인모션을 하나 작업중입니다. 모델링한 자동차가 부위별로 땅바닥에 떨어지는 모션을 시뮬레이션으로 제작하려고 하는데요.

 

부위별로 나눈 후에 시뮬레이션을 각자 걸었습니다. ( 방법이 이것밖에 없는지도 궁금합니다만)

 

주 질문은 collider를 플랜에 주었고, 바퀴에 rigid body를 걸었는데, 이상하게 자꾸 플랜을 뚫고 지나갑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똑같이 만들면 예상한대로 시뮬렌이션이 됩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프로젝트 파일도 올리고 싶은데, 100메가나 되네요 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5429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224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708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4164
11996 Hair 처음부터 바람 영향 받으면서 헤어가 펄럭이는 방법은? 6 우주최강 2013.03.13 574
11995 Hair 헤어를 이용해서 꽃만드는방법 질문이요 file 샤르도네 2013.03.12 376
11994 RealFlow 벡터 디스플레이스먼트 맵 출력 옵션- 워크플로우 3 엘라스틱마인드 2013.03.12 687
11993 애니메이션 vertex에 key animation을 줄수 있나요? 2 초짜재영 2013.03.12 479
11992 시뮬레이션 소프트바디 사용시에 세그먼트가 많으면 안튀던데... 4 file 우주최강 2013.03.12 552
11991 gi 체크하고 렌더를 걸었는데 파일에 덜렁 gi.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2 다나리~ 2013.03.12 367
» 시뮬레이션 rigid body 오브젝트가 콜라이더를 뚫고 들어갑니다. 5 file 몽타주 2013.03.12 1289
11989 모델링 스컬핑한 오브제를 c4d에서 노멀맵으로 추출할려면? 1 범kin 2013.03.12 705
11988 가려진 부분을 제외하고 따로 렌더링하는 방법 7 file 호읻호읻 2013.03.11 808
11987 텍스쳐 오브젝트를 다 만들고 UV맵핑하는방법 2 샤르도네 2013.03.11 950
11986 텍스쳐 백라이트(Backlight) 쉐이더의 콘트라스트는 밝기 조절 말고, 색에도 영향을 주네요? 2 file 나르디 2013.03.11 759
11985 랜더옵션의 color mapping이 어디로 갔나요?? 1 file 미니건달 2013.03.10 383
11984 기타 음 왜 point만 이렇게 나올까요? 2 file 동그란늘 2013.03.09 381
11983 모델링 bake texture로 displacement 맵 뽑는법 질문이요. 9 file 볼살왕자님 2013.03.09 1343
11982 기타 디스플레이 화면에 쉐더링된 모습이 안나와요 1 file 바보보보사랑 2013.03.08 4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66 1067 1068 1069 1070 1071 1072 1073 1074 1075 ... 1870 Next
/ 1870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